Quantcast

‘고등래퍼’ 양홍원-최하민-윤병호-장용준, ‘더 몬스터 콘서트’로 돌아온 힙합 루키들의 향연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4.12 0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고등래퍼의 양홍원, 최하민, 윤병호, 장용준이 출연하는 ‘더 몬스터 콘서트 #4’가 오는 6월 4일 예스24 라이브홀 (구, 악스홀)에서 열린다.
 
10대 힙합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지난 3월 31일 성황리에 종영한  Mnet ‘고등래퍼 시즌1’의 화제의 출연진, 양홍원, 최하민, 윤병호, 장용준이 ‘더 몬스터 콘서트 #4_HIGH SCHOOL’로 돌아와 기대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고등래퍼의 최종 우승자 양홍원을 비롯하여 최하민, 윤병호, 장용준 등 고등래퍼 출연진들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힙합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는 ‘더 몬스터 콘서트’의 제작진이 만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등래퍼는 방송 이후 10대들의 힙합 문화가 생성되어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더 몬스터 콘서트 #4’를 통해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고등래퍼 / 배로메이드
고등래퍼 / 배로메이드

 
독보적인 플로워와 90년대 붐뱁을 고수하는 신흥대세 ‘양홍원’, 감성적인 가사와 평화로운 랩 스타일로 인성 힙합을 만들어낸 힙합 루키 ‘최하민’, 오로지 랩만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이자 힙합을 씹어 먹는 힙씬 ‘윤병호’, 몽환적인 그루브와 리듬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장용준’이 함께한다.
 
한편, 오는 6월 4일 힙합 전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더 몬스터 콘서트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 24를 통해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