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타하리’ 옥주현-차지연 캐릭터 영상 공개…‘강렬한 레드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주인공 마타하리 역으로 더블 캐스팅 된 옥주현과 차지연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옥주현과 차지연은 사랑과 정렬, 피와 죽음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붉은색 배경에서 높이 매달린 원형 링 위에 아슬아슬하게 앉아 숨막히는 여신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무런 대사 없이 그녀들의 아름다운 곡선미와 감정의 깊이가 느껴지는 눈빛만으로도 전설이 된 매혹적인 스파이 마타하리를 연상케 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공중에 매달린 원형 링에 앉은 모습은 1차 세계 대전 속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지키기 위해 프랑스와 독일을 오가며 위태로운 외줄타기를 거듭하다 결국 이중 스파이가 되어버린 마타하리의 비극적인 인생 자체를 상징하는 듯 하다.
 
 
‘마타하리’ 옥주현 / EMK뮤지컬컴퍼니
‘마타하리’ 옥주현 /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타하리’는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의 첫 창작 프로젝트로 2016년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후 국내외 관계자들 및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한국에서 이런 수준의 공연을 볼 수 있을지 몰랐다”고 뜨거운 찬사를 받았던 작품이다.
 
2017년 ‘마타하리’는 새로운 연출가 스티븐 레인(Stephen Ravne)을 필두로 1차 세계대전이라는 특수한 시대적 배경을 세밀하게 묘사하여 마타하리가 왜 스파이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 무대와 음악에도 변화를 줘 보다 드라마틱하고 매혹적이며 서스펜스가 살아있는 작품으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마타하리’는 6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