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역적’ 윤균상, 심희섭 재회 “내가 눈을 돌릴 테니 먼저 가” 채수빈도 만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역적’에서 윤균상이 심희섭 그리고 채수빈까지 재회했다.
 
4일 방송된 MBC ‘역적’ 과가 충원군(김정태 분)으로 인해 생이별했던 길동(윤균상 분)과 길현(심희섭 분)이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홍길동은 아내 가령의 앞에 깜짝 등장했다. 가령은 남편의 등장을 반기며 그를 포옹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붙잡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홍길동과 무리들은 백성의 위기에 처한 모습을 보고 나섰다. 하지만, 이때 길현은 동생 길동이인줄 모르고 의적 소탕을 위해 나섰다.
 

‘역적’ / MBC ‘역적’ 방송캡쳐
‘역적’ / MBC ‘역적’ 방송캡쳐
 
이후 관군들이 길홍과 무리를 몰았고, 길동은 “내가 눈을 돌릴 테니 먼저 가”라고 말했다. 이어 길동은 혼자 관군을 데리고 도망쳤다. 이때 막다른 길에 선 길동은 자신의 뒤에 선 길현을 만났다.
 
길동은 “내 형이 맞은 거야?”라면서 울음을 터트렸고, 길현 역시 “살아 있었네 내가 관군을 보낼 테니 얼른 도망가라”고 말하고 다시 한번 이별을 맞이했다.
 
한편,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 이야기 MBC ‘역적’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