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눈웃음이 예쁜 배우…‘박보검-송지효-고아성-류현경’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3.21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박보검-송지효-고아성-류현경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송지효-고아성-류현경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청순하고 순수해 보이는 얼굴로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이들이 있다. ‘박보검-송지효-고아성-류현경’이 그 주인공이다. 특히 이들은 눈웃음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력 있는 얼굴로 화면을 넘어 실물에서 더 빛이 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그 주인공은 ‘박보검-송지효-고아성-류현경’ 그들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대세 배우’ 박보검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넘치는 청량감에 ‘울리고 싶은 스타’로 꼽히기도 했던 배우 박보검. 따뜻한 눈빛과 부드러운 인상을 지닌 박보검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청량한 눈웃음과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송지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지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멍지효 예쁘지 효’ 송지효
 
송지효는 남다른 미모와 털털함으로 사랑받아온 배우다. 특히 SBS ‘런닝맨’에서 특유의 매력과 예능감으로 한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눈웃음은 송지효의 트레이드 마크이기도 하다. 
 
고아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고아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자제발광 오피스’ 고아성.
 
지난 2015년 SBS ‘풍문으로 들었소’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고아성은 이번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를 통해 억척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청순하고 수수한 외모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고아성도 눈웃음이 예쁜 배우이다. 
 
류현경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류현경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핑크빛 열애 중’ 류현경
 
류현경은 드라마 ‘무인시대’, ‘맛있는 인생’, ‘더러버’,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 ‘전국 노래자랑’,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스펙트럼을 넓혔고 섹시한 외모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