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연하남을 사로잡는 동안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송지효의 뷰티뷰’ 에서 민낯이 아름다운 배우 송지효의 ‘동안 비결’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에서는 송지효의 투명한 동안 피부의 비결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앰플을 소개하여 화제다.
 
‘송지효의 뷰티뷰’의 예뻐지고 싶은 뷰 드라마에서 연하 남친으로 등장한 공명이 연상인 송지효에게 우리애기 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모습과 함께 송지효의 동안 외모와 과 연하 남친을 시기하는 후배의 모습이 그려졌다.
송지효는 동안에 다른 비결은 없다며 웃음 짓지만 후배와 연하 남친 공명이 자리를 비운 사이 몰래 자신의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인 6가지 앰플 들을 꺼내 드는 모습을 보였다.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종류 별로 케어 해야 한다며 선택한 앰플은 바로 ‘나인위시스 앰플세럼’ 이다.
외부환경에 따라 매일 변하는 피부컨디션에 따라 그날그날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총 6가지의 고농축 앰플세럼이라고 소개했다.
 
네티즌들은 “송지효 동안 피부 인정” “진정한 데일리 앰플” “송지효가 바른 앰플 어디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