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 은장도 케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이 ‘동기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이동휘, 이호원은 청춘들의 삶을 리얼하게 표현해 내며 파란만장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죽음의 문턱에서 만난 데 이어 하우라인 계약직 동기로 다시 만난 세 사람은 ‘은장도’로 불리며 신흥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촬영 중에도 절친한 고아성, 이동휘, 이호원의 ‘은장도 케미’가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은 이동휘와 이호원에게 자신의 핸드폰으로 무언가를 보여주며 활짝 웃고 있다. 이에 이동휘와 이호원은 대본을 보다가도 고아성에게 집중하며 촬영장 절친케미를 인증하고 있다.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 / MBC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 / MBC ‘자체발광 오피스’
 
그런가 하면 코믹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휘는 고아성과 이호원의 웃음 바이러스를 자처해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고아성과 이호원은 이동휘의 말 한마디에 웃음이 빵 터져 입까지 가리며 웃고 있는 것.
 
이에 대해 ‘자체발광 오피스’의 제작진은 “이동휘가 다른 촬영 장소의 재미있던 에피소드를 맛깔지게 풀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며 “특히 고아성은 이동휘가 입을 뗄 때 마다 연기하기 힘들 정도로 웃음을 터트려 ‘은장도’가 함께하는 촬영장면에서는 NG 주의보가 발령될 정도다. 어느새 절친이 되어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를 자처하고 있다. 앞으로도 ‘은장도’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처럼 세 사람의 촬영장 절친케미는 자연스레 극중 ‘은장도 케미’로 이어지고 있다. ‘자체발광 오피스’ 속 고아성-이동휘-이호원의 각자의 매력 포텐을 터트리며 보여줄 찰떡 같은 연기호흡을 기대케 한다.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는 “고아성-이동휘-이호원 현실 삼남매 느낌~ 은장도 케미 너무 좋아!”, “이동휘 너무 웃겨! 고아성이 빵 터질만함”, “은장도 나올 때 마다 너무 웃김!”, ”’자체발광 오피스’를 보는 이유 중에 하나! 은장도 만세”, “꽃길만 걷자 은장도 파이팅~”, “드라마 끝나고도 계속 연락하고 지낼 것 같다~ 케미 갑!”, “청춘 공감 드라마! 은장도 보면 너무 짠하다”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