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식한 소녀들’ 루나, 연예인 엄마 집밥 특집 문경 집 방송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루나가 방송 최초로 ‘식식한 소녀들’에서 문경 고향집을 공개한다.
 
6일 밤 8시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루나가 정진운과 정준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를 문경 고향집으로 초대해 어머니의 정성이 담긴 집밥을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식식한 소녀들’ 출연진은 루나가 빠진 채 오프닝이 진행되자 의아함을 표했다. 그러나 촬영 장소가 루나의 고향, 경상북도 문경인 것을 알고 집밥에 대한 큰 기대감을 표했다.
 

‘식식한 소녀들’ 루나 / 티캐스트 E채널 ‘식식한 소녀들’
‘식식한 소녀들’ 루나 / 티캐스트 E채널 ‘식식한 소녀들’
 
평소 문경의 풍부한 먹거리를 자랑하며 “정말 우리 집에 초대하고 싶다”고 말해왔던 루나. 그는 멤버들의 도착 소식을 접하고 한걸음에 달려 나와 ‘식식한 소녀들’을 부모님 집으로 안내했다.
 
루나의 어머니는 먼 걸음을 해준 멤버들을 위해 쏘가리와 꺽지를 넣어 겨울철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해주는 얼큰한 털레기탕을 내놓았다.
 
이어 ‘식식한 소녀들’을 위한 저녁만찬에서는 약돌 한우로 만든 루나 엄마표 매콤 갈비찜부터 향긋한 더덕 향이 살아있는 더덕구이와 아빠가 직접 캔 자연산 버섯과 엄마가 손수 만든 만두가 푸짐하게 올라간 버섯만두전골 등 건강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만찬을 선물해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루나의 무결점 건강과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준 밥상에 이어 문경 송어를 맛있게 먹는 비법과 루나의 가족에게 추억이 담긴 음식까지 공개돼 그 어느 때 보다 화기애애한 시간이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루나 부모님의 문경 집부터 첫사랑까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식식한 소녀들’ 7화는 6일 밤 8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