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고준희, 눈빛만으로 고혹-청순 넘나드는 화보 공개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3.06 09: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배우 고준희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6일 공개됐다.
 
고준희는 주얼리 브랜드 ‘뚜아후아’ 뮤즈로 활동 중이다. 새로운 '뚜아후아' 광고 속 고준희는 살짝 비튼 시선과 눈빛 만으로 각기 다른 느낌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뚜아후아의 3가지 주얼리 라인에 따라 세련미와 청순미를 넘나드는 팔색조 면모를 그가 유감없이 발휘한 것.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우선 고준희는 어깨를 살짝 드러낸 데님 자켓으로 도시적 감성을 자아낸 가운데 실버와 골드의 조화가 아름다운 ‘르아르디’ 라인 주얼리를 착용했다. 마치 ‘당신의 마음은 진실로 아름답다’라는 꽃말의 클레마티스를 떠올리게 한다.
 
또 다른 화보 속 고준희는 비비드 컬러의 대담한 크리스탈과 플라워 형태로 거베라 꽃을 표현한 '르비앙에메' 라인과 함께 했다. 이 때 그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더불어 글램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반면 고귀함과 청초함이라는 꽃말의 유차리스를 디자인 콘셉트로 한 ‘르벨’ 라인 주얼리를 매치한 고준희는 우아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뚜아후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콤 언 플레르 : 꽃처럼(Comme une fleur)’을 메인 주제로, 꽃에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3가지 라인을 표현했다”며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표현한 고준희의 섬세한 눈빛 연기가 주얼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고 말했다.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