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혜미-에릭, 양측 열애 인정…“선후배로 만나 연인 발전” (공식입장)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2.23 13: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열애를 인정했다.
 
23일 나혜미 소속사 이매진 아시아 측은 톱스타뉴스에 “나혜미가 현재 에릭과 열애 중이고 에릭과 선후배로 알고 지내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설은 사실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에릭 소속사 이엔제이엔터테이먼트측은 톱스타뉴스에 “에릭과 나혜미가 연기자 선후배로 만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 바란다”라고 밝혔다.
 

에릭-나혜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웰메이드
에릭-나혜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웰메이드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4년에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으나 이후 입장을 번복했다. 교제한 적이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드디어 3년 만에 열애를 인정하며 띠동갑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에릭은 1998년 신화로 데뷔, 지난해 tvN ‘또 오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시세끼-어촌편3’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나혜미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최근 그는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편 에릭은 25일 신화 대구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나혜미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엽기연애사 - 엽기적인 그녀’를 촬영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