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쪽엔 국회의원 있어"…티아라 출신 아름, 사기 피해자 주장 반박하며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티아라(T-ara) 출신 아름이 사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을 공개 저격했다.

29일 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두 명의 일반인들이 남긴 댓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캡처본에는 "같잖아서 말 안하겠다. 단죄하겠다", "돈 갚으라고 연락하면 성부터 낸다. 자기가 한 짓도 왜 갚아야 되냐며. 이아름 씨 억울함보다 지금 피해자들 억울함이 더 크고 피해자 중 한 명이 자살시도하면 책임 어떻게 지려고 그러냐" 등의 내용이 담겼다.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 인스타그램
첫 번째 댓글 내용과 관련해 아름은 "위 사람은 가장 크게 피해 받았고 돈을 주려고 서울까지 올라와서 우리 엄마가 고기도 사주고 내가 한 일도 아닌데 끝까지 챙겨주려 했지만 결국 이상한 단톡방에 참여해 피해자들의 모임이라며 유튜브에 같이 함부로 제보한 본인이 돈 받기 싫은지 뒤통수 다 치고 피해 다 주고는 이제 다시 돈 달라는 1인"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두 번째 댓글 내용과 관련해선 "악질 중 악질인 어린 애. 가장 먼저 챙겨주려 했지만 계속 뒤통수치며 걸려서 왜 그랬냐 하니 급 반말 시전하며 무례의 극치"라고 평가했다.

아름은 "처음에 본인 아빠가 국회의원이라는 등 별 얘기를 다 했지만, 거짓말을 서슴없이 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경찰서에서 보자. 여론 몰이할 생각은 그만하고. 언제나 진실이 승리하는 법이다 꼬마야"라고 전했다.

이어 아름은 "우리 쪽에는 진짜 국회의원이 계시고 검사부터 검찰총장님까지 다 계신단다. 네가 진짜 무서운 게 뭔지 모르나본데 기다려"라고 분노했다.

앞서 지난 27일 아름은 유서로 추정되는 메시지를 남기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으며, 다음날 의식을 회복했다.

28일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아름과 그의 남자친구가 아름의 병원비를 명목으로 팔로워들에게 돈을 빌렸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아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몸도 아직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유언비어 하는 모 유튜버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많은 연예인 분들도 그 유튜버와 악플러들에게 상처를 받고 억울함을 속으로만 토해내시는 것 같다. 동료 연예인, 선후배 분들 억울함을 위해서라도 고소대응을 해 법적조치를 바로 하도록 하겠다"라며 크게 분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