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미란, 외모 부심 엄청나네 “사진 보정 최소화 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배우 라미란이 화보 사진 보정을 최소화해달라고 부탁해 이목이 쏠린다.

최근 공개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겸 인터뷰에서 라미란은 “대중 앞에 서는 연예인이라면 사람들이 보는 모습 뒤에 분명히 이면이 있죠. 화려한 모습이 있으면 그 뒤에는 아주 초라한 모습도 있고. 저는 모든 여성 배우분들이 앞면만 보여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코스모폴리탄 제공
라미란은 “예를 들어 오늘 화보를 찍는데 제 체형에 맞는 옷이 없어서 고생했던 게 현실이다. 물론 카메라 앞에선 예쁘게 잡아주셨고 보정도 해주시겠죠? 그런데 보는 사람들이 그 모습만을 진실이라고 생각한다면 전 좀 슬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라미란은 “다음엔 뱃살이 나오고 못생긴 모습이 나와도, 있는 그대로의 저를 보여드리는 기획을 해보면 어떠냐. 그것을 부끄러워하거나 창피해하지 않는 모습으로”라며 제안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코스모폴리탄 제공
라미란은 “대체로 여자들은 수동적이거나 대상화된 모습으로 등장하곤 했다. 또한 아름다워야 하고, 날씬해야 했다. 과거의 여성 배우들도 이런 역할은 다할 수 있었고 극을 이끌어갈 역량도 있었지만 그들의 몫이 주어지지 않은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라미란은 “하지만 이제 시대가 바뀌어 여성들의 목소리가 높아지니 이런 이야기가 나오고 지금과 같은 배역도 생긴 거다. 대중이 원하는 이야기의 화자가 바뀌었다. 그것을 저 개인의 능력이라고 보는 것은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라며 덧붙였다.

라미란은 지난 1월 개봉된 ‘시민덕희’에서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 역을 맡아 흥행을 이끌었다. 또한 라미란이 출연한 tvN ‘정년이’는 연내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