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 미코 김고은과 열애설 부인 후 수주와 다정 투샷…'하트' 표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빅뱅(BIGBANG) 멤버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이 모델 수주와 변함없는 친분을 과시했다.

27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모델 수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해당 사진을 하트 모양으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해당 게시물에 'Happy soojoo's Day'라는 글귀를 덧붙이며 수주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지난 해에도 수주의 생일을 축하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수주와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패션 잡지 화보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만났으며, 당시 지드래곤과 수주는 상의를 탈의한 채 파격적인 화보를 함께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절친이 됐으며, 지드래곤은 지난 2016년 수주가 MC를 맡은 온스타일 '데블스런웨이'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국계 미국인인 수주는 1985년생이며, UC 버클리에서 건축학을 전공한 재원이다.

그는 현재 미국 뉴욕에 거주 중이며, 해외를 위주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1988년생으로 수주보다 3살 어린 지드래곤은 지난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일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소속사 갤럭시 코퍼레이션 측은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지인이 겹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2013년 이후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있지 않은 지드래곤이 과연 언제 솔로 컴백을 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