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호동, SM C&C 이사 선임…"30년 방송 경험 좋은 시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SM C&C의 이사로 선임됐다. 

27일 주식회사 에스엠컬쳐앤콘텐츠(SM Culture & Contents Co., Ltd., SM C&C)에 따르면 이번 달 열린 경영위원회를 통해 회사 소속의 아티스트 강호동을 이사로 선임했다. 
 
SM C&C
SM C&C
SM C&C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풍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즐겁게 향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국내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SM C&C는 종합 광고 및 마케팅 프로모션 사업, MC 및 배우 매니지먼트, 글로벌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사업, B2B 기업 출장/행사에 강점을 보유한 종합 여행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역을 융합한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가고 있다. 

1993년 연예계에 데뷔해 30년 가까운 세월 동안 국민 MC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강호동은 2012년부터 회사와 함께 성장해 온 SM C&C의 대표 아티스트이다. 그는 이번 이사 선임을 통해 비전과 가치를 대내외로 알리기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강호동 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인이자, SM C&C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다. 그동안 다양한 방송, 예능을 중심을 활동하며 쌓은 노하우와 역량으로 광고, 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으리라 믿는다"며 입장을 밝혔다. 

SM C&C의 매니지먼트 부문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김준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김수로, 윤제문 등 MC, 방송인, 연기자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