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날 못 알아봐”…박항서 감독, 베트남서 납치 당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축구 감독 박항서가 베트남에서 납치 당했던 사연을 전했다.

지난 26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축구선수 박항서, 김태영, 김남일이 출연했다.

박항서는 “2018 U-23 아시안컵 준우승을 한 다음에 집사람과 여행 가본 적이 없어서 캄보디아로 여행을 갔었다. 베트남에 10시쯤 도착했는데 공항에 택시가 없더라. 그때 멀리서 ‘택시 택시’하길래 나를 아나 했다”고 말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어 “택시가 와서 집사람은 뒤에 타고 나는 앞에 탔다. 근데 음악이 좀 이상하더라”라며 “톨게이트를 나가려고 하면 돈을 내야 한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려는데 자꾸 내 지갑을 보더라. 기사가 한국 돈 만원을 주면서 ‘베트남 돈하고 바꾸자’고 하더라. 이상하단 생각이 들어서 ‘안 한다’ 했다”고 설명했다.

박항서는 “매일 다니는 데니까 길을 안다. 갑자기 우측, 산길로 길을 가더라. 산길로 가는데 아차 싶었다. ‘왜 이리로 가냐’고 하니 ‘오피스로 간다’고 하더라. 중간 어느 공터에 차를 세우더라. 아내에게 ‘일단 침착해라’라고 했다”고 떠올렸다.

박항서는 뒤늦게 끌려왔다는 직감이 들었다고. “기사가 차를 내리더니 종이를 들고 왔다. 무슨 글인지도 모르는데 싸인을 하라고 하더라. ‘날 모르는구나’ 싶었다. 그때 앞차 문을 열고 내리니까 열명 정도가 차를 마시고 있더라. 내 느낌에는 ‘끌고 왔구나’ 생각을 했을 것이다. 기사는 날 몰라도 열명 중 한 명은 날 알 수 있겠더라”라고 말했다.

당시 “사람들이 날 쳐다보는데 날 알아봤다. 대장 같은 사람이 오더니 아내랑 나를 태우고 가라고 하더라. 그때 그런 경험이 추억이 될 수도 있지만 황당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