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사야 고마워”…이효리, ‘이효리의 레드카펫’ 마지막 녹화→화사 선물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이효리가 화사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26일 이효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마마무의 멤버 화사를 태그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진행을 맡은 KBS2 예능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효리의 레드카펫)’ 마지막 녹화를 응원하는 화사의 커피차 선물이 담겨 있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어 이효리는 “화사야 고마워”라며 화사가 선물한 커피차 음료를 들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함께 걸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컵홀더와 거울 속에 미소를 짓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KBS 신관 공개홀에서 첫 녹화가 진행됐으며, 이효리는 앞서 진행을 맡았던 박재범, 잔나비 최정훈, 악뮤 이찬혁과 이수현에 이어 ‘더 시즌즈’ MC를 맡아 진행을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방송 3개월 만에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결정한 이효리는 오늘(26일) 마지막 녹화를 진행한다. 이효리의 후임 MC로는 가수 지코가 발탁됐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