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뮤지&백지영, 신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로 환상의 호흡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이효리가 유연석, 백지영, 뮤지를 만났다.

22일 방송된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이효리의 진행 아래 배우 유연석, 듀오를 결성한 백지영과 뮤지가 출연해 다양한 노래를 불렀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송화면 캡처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송화면 캡처
이날 유연석은 "'헤드윅' 두번째다. 무대에서 선배님 같이 10분 안에 모두 꼬실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최근 하고 있는 뮤지컬에 임하는 자세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헤드윅'에 한 장면을 이효리와 재현했다. 이효리는 "'헤드윅'이 매력적인 뮤지컬이다. 락 공연 보는 것 같다"고 작품을 칭찬했다. 유연석은 마지막 무대로 '헤드윅'의 넘버로 열창하며,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어 뮤지와 백지영이 듀엣곡을 부르며 등장했다. 무대 후 이효리는 "두 분이 안 어울릴 것 같은데 또 잘 어울리기도 한다. 어떻게 만나게 됐냐"고 했다. 그러자 백지영은 "같이 페이크 다큐멘터리를 찍었다. 그 때 뮤지를 처음 봤는데 내가 곡을 써달라고 했다. 아니면 같이 활동을 하자고 제안했다"고 본인의 러브콜로 이뤄진 조합이라고 했다. 뮤지는 "내가 덥썩 물었고, 듀엣곡을 썼다"고 부연했다.

이어 이효리는 뮤지의 노래실력을 칭찬하며 "우리가 너무 잘생기면 연기가 안 보인다고 하지 않느냐. 뮤지 씨도 웃겨서 노래가 묻힌 사례 같다"고 했다. 이에 뮤지는 "어쩔 수 없는 게 웃기는 게 더 돈이 되더라"고 했다. 이효리는 "어떤 게 더 좋느냐"고 물었고, 뮤지는 "내가 웃기면, 노래할 수 있지 않을까 했다. 마지막엔 노래다"라고 음악에 진심이라고 했다. 뮤지는 성대모사를 잘해 생긴 에피소드를 말했다. 그는 "언젠가 한 번 음악프로그램에서 김동률 선배님이 사정이 생겨서 출연을 못한다고 대신 나와줄 수 있느냐고 하더라. 그래서 대신 나가서 김동률 선배님 노래를 불렀는데 그날 눈으로 욕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했다.

백지영과 뮤지는 새로 발매된 듀엣곡 '별이 되어 주고 싶었어'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냈다.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