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재준, '임신' 이은형 D라인 직접 공개…아기 성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강재준이 임신 중인 이은형의 D라인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강재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법 많이 컸구나 우리 깡총이. 깡총천사도 깡총이도 건강하자 #18주 #깡총이 #깡총천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강재준 인스타그램
강재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D라인을 드러낸 이은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임신 18주를 맞은 이은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이용진은 "아직까지는 재준이 형이 더 많이 나왔네"라는 댓글을, 슬리피는 "행복", 장수원은 "깡총이 아부지 행복해 보이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2017년 4월 결혼한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달 13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기 성별은 아들로 알려졌으며,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다.

이은형은 지난달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룩앳디스! 어떡해. 우리 엄마 아빠 된다. 오마이가쉬!"라는 글을 올리며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후 22일 강재준은 "임신 15주 차! 밖에서 축구하고 땀빼고 스케줄하고 활동적이던 은형이 갑자기 집에만 있으니깐 답답하지? 내가 옆에서 최선을 다해서 안 지루하게 해줄게. 같이 하루하루 깡총이 보기 전까지 놀아보자. 원래도 이쁜데 지금이 제일 예쁜 은형이. 근데 진심으로 물어보는데 치킨?"이라는 글과 함께 이은형의 근황을 전했다.

이은형은 2006년 SBS 8기 특채 개그맨으로, 강재준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두 사람은 구독자 24만 7천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