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져가라"…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에 메인보컬 넘긴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메인보컬을 김남주에 넘긴 사연에 이목이 쏠린다.

18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에이핑크는 보컬 맛집이 맞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남주야 이제 메보(메인 보컬) 너꺼..."라며 김남주 신곡을 홍보했다.
정은지 인스타그램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에 김남주는 "아 그건 좀..."이라는 반응을 보였고, 정은지는 "가져가라 진짜..."라며 홍보를 이어갔다.

지난 2020년 싱글 1집 'Bird'를 내고 솔로 가수로 데뷔한 김남주는 약 3년 6개월 만에 싱글 2집 'BAD'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 '배드', 'Ridin' Out'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김남주는 앨범의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정은지는 김남주 컴백을 축하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한 5인조 걸그룹이다. 당초 7인조로 데뷔했지만 홍유경과 손나은이 탈퇴했다.

현재 정은지는 IST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은 초이크리에이티브랩으로 소속사를 옮겼다.

에이핑크 활동은 기존 소속사에서 함께할 예정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은지는 최근 티빙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으로 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는 이정은, 최진혁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