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다예, 시험관 시술→배아이식 성공…박수홍 "아들도 좋지만 딸 만났으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다예가 배아이식에 성공했다.

지난 15일 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채널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시험관1차] ep3.배아이식 하는 날 (5일배아 pgt통과배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다예는 "난자 채취 수정 결과가 드디어 나왔다. 제가 채취를 많이 했다. 지난번에 20개 채취한 이후에 18개가 수정이 됐고 그중에 5일 배아가 12개 정도 잘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7개는 PGTA 검사(유전자 검사)를 보냈는데 보통 PGTA 검사 통과율이 30%라고 한다. 그래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무려 7개 중에 5개가 통과해서 총 10개를 동결할 수 있게 됐다"라며 "수정 결과가 정말 좋다고 한다. 그래서 다행히 난자 채취를 다시는 안 해도 될 것 같은 좋은 결과가 잘 나왔다. 정말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캡처
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캡처
배아이식 당일 김다예는 "5일 배아 유전자 검사를 통과한 통배로 하나를 넣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박수홍은 "오늘 나오기 전에 다홍이한테도 '다홍이 닮은 착하고 예쁜 동생' 그랬는데 다홍이 동생 잘 품에 안고 잘 나왔으면 좋겠다. 아들도 좋지만 딸을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배아이식을 마친 김다예는 "난자 채취 때보다는 덜 아팠는데 자궁을 아래로 당긴다고 할 때 좀 아팠다. 그래도 이거 보니까 눈물 나고 힘도 난다. 제발 아기가 잘 착상해서 자궁에서 잘 자라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1970년생인 박수홍의 나이는 만 53세, 1993년생인 김다예의 나이는 만 30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