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잘생겼는데 꽃같이 화려한 입담까지...`오늘도 이찬원의 예능 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잘생겼는데 꽃같이 화려한 입담까지 소유한 이찬원이 `톡파원 25시` 예능 속으로 오늘도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18일(월)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대만 타이중, 스페인 세비야, 스리랑카 랜선 여행과 미국 실리콘밸리 탐방 특집이 펼쳐진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먼저 `세계탐구생활` 코너에서는 글로벌 테크 기업 애플과 메타 탐방에 나서며 미국 실리콘밸리 투어를 선사한다.

애플의 역사가 시작된 차고지부터 비지터 센터 등 애플의 곳곳을 둘러보고, 톡파원은 애플 직원인 지인과 동행하며 직원이 말하는 애플과 미국 기업 문화의 모든 것을 흥미진진하게 파헤친다.

이뿐만 아니라, 톡파원은 자신의 현직 직장인 메타의 친환경 옥상정원, 해커 광장, 오락실까지 전격 공개하는 것은 물론,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음식과 삼시 세끼가 무료 제공되는 구내식당을 소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음으로 불교문화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신비한 유적의 나라 `아시아의 파라다이스` 스리랑카를 찾아 불교인들의 성지 불치사를 방문한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불치사`는 부처님의 실제 치아를 모시는 사원으로 하루에 딱 세 번만 공개를 해, 엄청나게 긴 대기 줄을 뚫고 만난 부처님의 치아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 기념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캔디 센트럴 마켓에서 레드 바나나, 슈거 바나나, 레몬 바나나, 우드 애플 등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이색 과일들을 먹어보고, SNS에서 포토존으로 핫한 해발 1,100m 높이의 암불루와와 타워도 올라가 본다.

특히 외부에 설치된 나선형 계단은 한 명이 지나가기도 좁은 폭과 거센 바람으로 아찔해 보여 보는 사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어 기원전 3세기부터 불교 승려들이 명상하던 석굴과 수많은 불상을 만나볼 수 있는 담불라 황금 사원과 `하늘 위의 성`이라 불리는 스리랑카 대표 유적지 `시기리야`까지 신비로운 문화유산을 살펴본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 가운데, 큐티하고 섹시하게 잘생겼는데 넘치는 재치와 순발력으로 꽃같이 화려한 입담을 펼치는 MC 이찬원은 우량주 견학 특집으로 미래도시 같은 사옥부터 입 떠억 벌어지는 연봉이 공개되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또한, 구내 식당이 뷔페 수준으로 `친구 밥 따라 실리콘밸리 가는` 월클 기업 견학에 "우와~!"라며 박수를 치고 감탄을 쏟아낸다.

한편, 전 세계 각양각색 매력을 생생하게 전하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톡파원 25시`는 오는 18일(월)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6 07:53:23
이찬원 톡파원25시 멋진모습으로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매주 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본방사수 합니다

김은희 2024-03-16 08:36:30
이찬원 톡파원25시 유익하고 유쾌한 방송 담주도 기대됩니다 응원합니다

김명자 2024-03-16 11:25:48
예능부자 대세이찬원 언제나
뭘하던 빛나는 마성의 트롯거성
원없이 찬란하게 빛나시길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7 07:44:41
이찬원 톡파원25시 본방사수 독려하면서
시청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김계숙 2024-03-17 07:56:29
이찬원 톡파원25시 꽃보다 더 아름다운별 이찬원 MC님 대단히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울찬원님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