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자작곡 미니앨범 자켓 사진 다 찍었고 녹음 시작...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가수 이찬원이 `찬스찬또 4주년`을 맞아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며 자작곡 미니앨범에 대한 이야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14일 저녁 이찬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이찬원 데뷔 4주년을 기념하며 `찬스찬또 4주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이 가운데, 이찬원은 "4월에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지가 올라갔다. 4월 중으로 미니앨범 발매를 예정에 있고 자켓은 다 찍었다. 앨범 자켓 사진을 경기도 양평에서 야외촬영으로 찍었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찍었다. 곡은 일단 네 곡 중에 세 곡은 다 완성이 됐고 한 곡은 지금 마지막 최종 마무리 후반작업 중인데, 내일(3월 15일) 본격적으로 녹음에 들어간다. 곡 편곡이나 MR은 다 나온 상태고 내일 한 곡 녹음하고, 일요일 날 한 곡 녹음하고 그다음 주나 그다음 주 내로 아마 녹음은 마무리하지 않을까 싶다"며 현재 앨범 작업 상황을 전했다.

이어 이찬원은 "전곡 제가 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어떻게 보면 전곡 프로듀싱하는 앨범이 처음이다. 온전히 이렇게 노래를 쓰는 게 처음이라서 사실 부족한 면이 많을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좋은 결과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끝으로 이찬원은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데뷔 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진짜 지난 4년동안 우리 찬스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었을 것이다. 가수라는 존재, 가수라는 직업은 노래를 들어주는 청중이 있어야 되고, 그 노래를 사랑해주는 그 가수를 사랑해주는 팬이 있어야 그 가수의 존재도 빛을 발한다고 생각한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이어 이찬원은 "지난 4년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40년, 50년, 60년, 70년동안 여러분들 곁에서 정말 한 명의 팬이 남아있는 그 순간까지도 저는 정말 노래하다가 무대 위에서 생을 마감하고 싶을 정도로 여러분들 곁에서 노래를 부르는 게 참 너무나도 행복한 사람이다. 앞으로도 여러분들 곁에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고, 그리고 또 유쾌하고 건전한 웃음을 줄 수 있는 방송 통해서 여러분들께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4주년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늘 끊임없이 달려가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저도 건강 잘 챙길테니 여러분들도 늘 건강 잘 챙기시고 내년 5주년 때 또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오내언사~"라고 데뷔 4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마쳤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월 27일(수) 오후 7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 2024)` 1차 라인업과 함께 MC로 진행을 맡게 돼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5 09:02:07
이찬원 데뷔 4주년 축하합니다 라방 멋진모습 뿜뿜 응원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혜선 2024-03-15 09:02:40
이찬원 미니앨범 자작곡으로 다 채웠다는데 얼마나 멋질지 넘넘 기대되네요 많은 사랑받는 앨범 되길 응원합니다

정경상 2024-03-15 13:26:51
이찬원 데뷔4주년 축하합니다
라방에서 잘생긴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나올 미니앨범 자작곡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6 06:24:35
이찬원 신보 소식 반갑습니다
조흔 곡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기를~~~

김계숙 2024-03-16 06:37:31
이찬원 자작곡 만으로 만드시는 신곡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울찬원님 무엇을 해도 멋지십니다 미니앨범 대박 기원합니다 울찬원님 오내언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