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관심과 응원 부탁”…가수 이찬원, 4월 미니 앨범 컴백 확정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

14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티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언제나 아티스트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찬스(이찬원 공식 팬덤)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가수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이 다가오는 4월 발매된다”고 이찬원의 컴백에 대해 안내했다.
이찬원/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찬원/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추후 예약 판매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이찬원의 새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머니S는 이찬원이 4월 중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찬원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순위 3위인 미를 차지했다. 이후 앨범 활동과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이찬원은 지난해 2월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ONE’을 발매했으며, 콘서트 앨범 ‘ONE DAY’과 ‘풍등 (Choir Ver.)’을 발매했다.

이찬원은 지난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에서 ‘찬스 감사제’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티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아티스트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찬스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가수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이 다가오는 4월 발매됩니다.

추후 예약 판매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4 17:25:00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환영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코스모스 2024-03-15 07:18:07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축하 합니다 오내언사 찬이팅 응원합니다

혜선 2024-03-15 07:45:30
이찬원 미니앨범 발매를 축하합니다 자작곡 으로 채웠다니 어떤 노래들일까 많이 궁금하고 기대도 됩니다 꼭 대박났음 좋겠네요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6 00:17:31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마니 기대됩니다
열응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