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4주년` 맞은 `찬란히 원 없이 빛나는 트롯거성` 이찬원...`팬들의 축하 물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가수 데뷔 4주년을 맞이한 트롯거성 이찬원에게 팬들의 축하 물결이 쏟아지고 있다.

14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는 `Lee Chan Won 4th Anniversary`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4th Anniversary`라는 옅은 기념일 멘트와 `Chan Won`이라고 짙은 네임이 겹쳐져 있으며 사진 오른쪽 상단에는 "Congratulations!"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어 "2024년 3월 14일 찬원이 데뷔한지 어느덧 4년! 4년이라는 시간동안 찬원과 함께 해주신 찬스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업 천재, 얼굴 천재, 예능 천재, 못 하는 걸 못 하는 찬원과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라고 덧붙였다.

'빛남 그 자체'인 이찬원은 사진 속에서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고즈넉한 표정으로 시선을 내려뜨리고 모두를 숨 죽이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서있다.

이찬원은 세상 어디에도 없을 머리부터 얼굴 하나하나까지 완벽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이 몰빵하고 우주가 올인한 지구 최강 꽃미남 비주얼로 감탄사를 불러일으키며 심장을 쉴 새 없이 요동치게 하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데뷔 4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40년 400주년까지 쭉 사랑할게요 저녁에 라이브에서 만나요",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이찬원 진정 사랑뿐입니다 최고의 행복한 날", "데뷔 4주년 축하해요 늘 좋은 노래 방송에서 얼굴 볼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당~♡♡♡",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평생 함께하고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이찬원 데뷔 4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찬스로 지내온지도 4년이 지났네요 앞으로 평생 이찬원과 함께 평생 찬스할게요 오내언사", "찬원님 데뷔 4주년 축하합니다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요 나의 가수님이 되어줘서 너무 행복합니다" 등으로 이찬원의 `가수 데뷔 4주년`을 축하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최근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트로트 부문 올해의 장르상과 `제31회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가수와 예능인으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며 대세 스타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이찬원은 3월 14일(오늘) 오후 8시 실시간 찬원을 만날 수 있는 데뷔 4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를 공지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월 27일(수) 오후 7시에 개최되는 글로벌 스탠다드 K팝 차트 'KM차트'와 'doohub'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매니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 2024)` 1차 라인업과 함께 MC로 진행을 맡게 돼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4 10:55:18
이찬원 데뷔 4주년 무지 마니 축하합니다
저녁에 라방에서 만날 수 있다니 기쁨 충만입니다

김영숙 2024-03-14 11:03:11
이찬원 데뷔 3주년 축하합니다 라방 에서만나요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최고입니다 ㅎㅎ

박명순 2024-03-14 14:49:48
이찬원님 데뷔4 주년 축하합니다. 소중하고 귀하신 찬원님 원없이 빛는 꽂길을 함께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평생 인연 열응하겠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