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청자켓 박제' 원츄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브레인 찬또위키 이찬원이 애정하는 찬스들에게 '한끗차이' 본방사수를 전했다.

13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 '찬또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이찬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청자켓 박제' 원츄 [인★]
이찬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청자켓 박제' 원츄 [인★]
게재 된 사진속에는 봄을 알리듯 화사한 표정의 이찬원이 청자켓을 입고 나타나 찬스들을 설레게 만들며, '오늘도 찬스분들 곁으로 찬원MC가 찾아갑니다! 언제나 찰떡인! 청자켓을 입고 '한 끗 차이:사이코멘터리'에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모두 E채널에서 본방사수 해주실꺼죠?'라는 글을 전했다.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언제나 청자켓 입어도 완전 예쁘네요! 한끗차이 본방사수 기다려져요!", "오늘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본방사수 힐게요~ 오내언사", "명품진행자 MC또와 함께하는 역대급 질투의 화신들 이야기! 너무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오늘 넘 화사하니 봄소년이로다!", "너무 잘생기고 멋진 남자 이찬원 만나러 본방사수 합니다!", "오늘 미모가 더욱 빛나네요! 기다리고 있어요~ 잘생김 한도초과", "지친하루 오늘의 에너지 충전은 한끗차이 이찬원 MC또와 함께!"라며 청자켓을 찰떡같이 소화한 이찬원의 자태에 홀딱 빠져버린 찬스들의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수요일을 에너지 충전을 책임지는 이찬원이 출연하는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3 20:15:56
이찬원 한끗차이 트릇아이돌 이찬원 멋진 모습뿜뿜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조영 2024-03-14 05:51:55
이찬원 한끗차이 놀랍고 믿기 어려운 질투에 소름끼치는 사연들을 실화라고 하니 세상이 무섭군요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4 12:43:38
이찬원 얼굴천재 뭘 입어도 이쁜 내가수
언제나 열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