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끗차이` 이찬원 극대노 "이거 완전 돌아이네"…엽기 미션에 문신까지 시킨 前연예인 매니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본격 심리분석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제2의 하정우로 만들어 주겠다며 친구의 인생을 파멸로 몰아간 한 역대급 `질투의 화신`을 공개한다.

13일(오늘)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세 번째 심리 키워드 주제로 `질투`를 선정해, 23살에 조만장자가 된 '천재 CEO' 그리고 친구의 고통을 자신의 즐거움으로 삼은 '배우 조련사'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날 방송에서는 질투에 사로잡힐 것이냐, 질투를 자기 발전의 연료로 삼을 것이냐에 따라 어떻게 인생이 바뀔 수 있는지, 그 한 끗 차이를 집중적으로 파헤쳐볼 예정이다.

이번 주 '한끗차이'에는 친구의 질투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어버린 당사자가 등장해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준다.

손대는 사업마다 대박을 터뜨리며 남자들의 로망인 포X쉐 슈퍼카를 몰고 다니는 청년 사업가였던 그는 오랫동안 영화배우의 꿈을 간직해오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전직 연예인 매니저 출신 친구가 나타났고, 일명 '제2의 하정우 만들기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주인공은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영화배우가 되기 위해 하던 사업까지 다 때려치우고 올인했지만, 친구가 던져준 미션은 기행을 넘어서 엽기적이기까지 했다.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친구의 미션을 완수한 뒤 몸짱이었던 주인공의 외모는 충격적으로 바뀌었고, 심지어 은밀한 곳에 새겨진 '미키마우스' 문신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이찬원은 "이거 완전 돌아이네!"라며 분노했고, 홍진경 또한 "사람을 병X으로 봤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한끗차이' MC들의 실제 질투 경험담도 봇물 터지듯 쏟아졌다. 장성규는 질투 때문에 예능에 출연하는 동기 아나운서의 자리를 차지한 경험이 있다고 고해성사를 했고, 홍진경은 신인 시절 선배에게 애드리브를 도둑맞았던 황당한 경험담을 들려줬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그런가 하면, 이찬원은 넘치는 방송 욕심 속에서도 "고소 공포증 때문에 방송이 힘들었다"고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엄청난 질투심으로 세계적인 사업가가 된 '천재 CEO'의 스토리와 자신보다 SNS 팔로워 수가 많다는 이유로 아내를 살해한 남자의 충격 실화도 공개된다.

한편, 역대급 `질투의 화신`들이 등장하는 인간 본성 탐구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끗차이`는 13일(오늘)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3 10:21:45
이찬원 한끗차이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본방사수

김계숙 2024-03-13 11:53:29
이찬원 한끗차이 인간의 숨겨진 본성과 질투도 잘 뽑아 만든 인생극장 한끗 차이 정말 놀랍고 놀라워요 오늘도 이찬원 MC와 함께 합니딘

황미자 2024-03-13 14:28:55
이찬원 한끗차이 다재다능 매력부자 본방사수

이부숙 2024-03-13 16:39:50
이찬원 한끗차이 다양한 이야기들로 전개되는 흥미로운 사연들 넘재미있어요 몰입하게 만드네요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4 06:33:57
이찬원 한끗차이 회를 거듭할수록
스토리에 푹 빠져드네요
넘 재미 있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