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솔로' 모태솔로 19기, 마음처럼 안 되는 연애에 불만 폭발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나는 솔로'에서 19기 솔로들이 관계를 공고히 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샀다.

13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19기 모태 솔로 남녀들이 서로를 알아갔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날 옥순과 영식은 식사를 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여기서 옥순은 "오늘 영철님이 다른 선택한 게 맞을 수도 있다. 마음 가는 대로 하는 것이다"라며 영철이 그동안 데이트한 순자가 아니라 영숙을 뎅이트 상대로 택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영식은 "맞다. 그럴 수도 있다. 그리고 다른 분이랑 데이트했는데 순자랑 데이트한 게 더 좋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고 맞장구를 쳤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데프콘은 "옥순의 마음이 그렇지 않냐"며 옥순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알아챘다. 이어 상철과 정숙도 데이트했다. 정숙은 그동안 그랬던 대로 시큰둥한 반응을 일관했다. 정숙은 영수와 데이트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상철은 "그러면 영수님과 데이트해봐라. 이야기해봐라"라고 했다. 그러자 정숙은 "이제부터 그럴 것이다"라고 했다. 이에 상철이 "영수님이 어떤 매력이 있냐"고 하자 정숙은 "진중함이 좋다"라고 말했다. 정숙은 "원래 말 많은 사람 싫다"고 말이 많은 편인 상철을 겨낭하는 듯 말했다. 또 "말하는 것도 그렇거 너무 이성 안 같았다"고 직접적으로 상철의 단점을 말했다.

이에 상철은 "그럴 수 있다. 갑자기 밥맛이 없어진다"며 시무룩한 반응을 보였다. 그럼에도 그는 "나는 앞으로 진중한 모습을 보이겠다. 정숙님은 하고 싶으신 대로 알아보고 싶으신 알아보시고 나도 하고 싶은 대로 하겠다"고 정숙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에도 정숙은 "난 원래 하고 싶은 대로 했다. 그런 거를 왜 말하냐"며, 짜증섞인 반응을 보였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 대화를 끝으로 상철은 "정숙이 불편해할 것 같다. 만약 데이트권이 있어도 쓰고 싶지만 못 쓸 것 같다"고 마음을 접겠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이어 현숙은 영호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현숙은 영호에게 커피를 사줬고 영호는 이를 이미 닦은 후였는데도 "현숙님이 주면 다 맛있다"며, 기뻐했다. 

또 두 사람은 뽑기로 뽑은 팔찌를 나눠 차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데프콘은 "이 분들을 보면 내가 착해지는 것 같다"며 훈훈한 모습에 흐뭇해했다.

하지만 현숙은 영호와 관계에 대해 걱정했다. 장거리 연애가 걱정이었던 것이다. 이어 정숙은상철과 데이트에서 있었던 문제를 여자 출연진에게 고백했다. 정숙은 "나는 이성으로 안 느낀다. 밥 한 시간만에 먹고 왔다. 여기와서 싸웠다. 직진해도 되냐고 나한테 묻길래 그건 본인 마음이라고 했다"고 불편했던 마음을 마음을 그대로 말했다.

영자도 영수와 관계에 있어 생긴 문제를 말했다. 영자는 10살이라는 나이차 때문에 이성으로 안 느껴진다고 했고, 편한 게 좋은데 영수에겐 진중한 모습이 더 많다고 했다. 영숙도 영철, 광수와 데이트에서 있었던 고충을 토로했다. 영숙은 "광수님이 가는 내내 주무시더라. 밥을 먹는데도 말을 안 하시더라. 마음이 불편해서 밥이 안 넘어가더라. 대화가 안 되더라. 지금 약간 얹혔다"고 했다.

이어 여자들은 5시간 전에 희망했던 데이트 상대를 밝혔다. 정숙, 영숙, 영자는 영숙을, 현숙은 영호를 선택했었다. 순자는 영철을, 옥순은 상철을 택했었다. 상철은 의외로 옥순의 선택을 받자 기뻐했다. 예고에서 옥순은 상철과 데이트 후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것도 같다"고 해 기대감을 불렀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