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나 “♥17살 연하 류필립 기습 뽀뽀 시도, 구독자 늘면서 스킨십 진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가수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쇼윈도 부부라는 의혹에 관해 해명했다.

12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미나의 나이가 이야기 주제로 언급되자 미나는 “내가 이상민보다 더 많을 거다, 내가 72년생이다”라며 73년생인 가수 이상민이 동생인 점을 짚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또한 미나는 “시어머니가 나보다 9살 많다. 하필 남편이 연애 얘기 안하고 군대를 갔다. 시어머니가 매체를 통해 기사를 보고 알고 많이 반대하셨다. 하지만 남편한테 내가 너무 잘하니까 아들 챙기는 정성에 마음을 여셨다”라고 결혼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아울러 가수 이상민이 “근데 요새 남편 전화가 오면 먼저 전화를 끊으려 한다는 소문이 있다”라며 꼬집자 미나는 “막상 남편과 떨어지니까 숨이 쉬어진다. 자유롭고 힐링 되는 느낌이다. 결혼 후 미뤘던 자기 계발을 하게 됐다. 그 전에 폴 댄스를 했지만 헬스를 다시 시작했다. 자기계발 시간이 행복하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이 “혹시 쇼윈도 스킨십 아니냐?”라며 묻자 미나는 “둘 다 스킨십을 좋아해서 뽀뽀하고 잘 안아주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나는 “근데 요즘 들어서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많아지면서 좀 보여주기식이 많아진 거 같다. 갑자기 막 기습 뽀뽀를 시도 하더라”라며 폭로했다.

미나는 17살 연하 가수 류필립과 2018년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Feelme 필미커플’을 통해 결혼 생활 모습을 공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