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발 어떻기에?…류승룡 “합성 절대 NO, 도인으로 오해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배우 류승룡이 자신의 장발 시절을 회상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넷플릭스 ‘닭강정’에 출연한 배우 류승룡, 안재홍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자신의 장발 시절을 언급하자 류승룡은 “좀 일찍 올릴 걸 싶었다. 합성이 아닌데 다들 합성으로 알고 있다. 캐릭터 때문에 머리를 기른 게 아니고 그냥 저러고 다녔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류승룡 인스타그램 캡처
류승룡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곽범이 “제보에 의하면 류승룡 씨가 20대 때 기인처럼 생활했다고. 저 때가 그때냐?”라고 묻자 류승룡은 “저 때는 약간 마음을 접었을 때다. 그전에는 수염도 기르고 옷도 생활한복 입었다”라며 답했다.

앞서 류승룡은 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도인 같던 대학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생활한복 편한 거 입었다. 머리 길고 수염도 길렀는데 스키니한 청바지가 이상하더라. 거기에 맞춰 위에서부터 내려오게 입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도인처럼 하도 다니셨다”라며 덧붙였다.

또한 류승룡은 “그냥 평범한 게 싫었던 거다. 성냥도 유엔 성냥, 토치 쓰고 시계도 자명종 갖고 다니고 처음 수업하는데 누가 칼 좀 빌려 달라고 했는데 학생이 부엌칼을 주는 거다. 기이한 애들이 저뿐 아니라 많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류승룡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발 시절 고화질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90년대 모습 해주는 어플인 줄 알았어요”, “혹시 도사인가요”, “진짜 더티섹시의 원조”, “어플 이름 좀 알려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승룡이 이번에 출연한 드라마 ‘닭강정’은 넷플릭스를 통해 15일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