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이찬원, “노래 속이 뻥 뚫린다고래~”…흑동고래 만나러 경이로운 ‘지상낙원’ 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속이 뻥 뚫린다고래~"라고 감탄사를 불러일으키는 이찬원의 노래처럼, 시원시원한 바다로 떠나 경이로운 지상낙원의 흑동고래를 만나는 `톡파원 25시`가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4일(월)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인도네시아 미식 여행과 멕시코 로스카보스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먼저 인도네시아 미식 투어가 펼쳐진다. 톡파원이 방문한 인도네시아 백박집에서는 무려 18가지의 메뉴가 테이블을 꽉 채워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식탁에 올라온 음식 메뉴 중 소의 뇌로 만든 `굴라이 오탁`이라는 음식에 모두의 궁금증이 집중된다.

다음으로 인도네시아 태틀러 매거진 선정 `자카르타 최고의 레스토랑 상`을 수상한 전통 음식을 파는 `쁠라따란 다르마왕사 레스토랑`을 찾아간다.

마지막으로 소규모 노점 `와룽`에서 팬케이크 반죽 위에 토핑을 올린 인도네시아 국민 간식 `마르타박`과 지독한 냄새로 유명한 과일 `두리안`을 맛보며 미식 여행을 마무리한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어서 제2의 칸쿤이라고 불리는 멕시코 로스카보스 여행이 공개된다.

톡파원은 보트 투어를 하며 `엘 아르코 바위`, `펠리컨 바위`, `태평양으로 가는 창문 바위` 등 자연이 빚은 웅장하고 장엄한 바위들을 만나보고, 거대한 모습의 혹등고래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다음으로는 내부가 지폐로 뒤덮여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바를 방문해 멕시코 전통 술을 맛본다.

마지막으로 `와일드 캐니언 어드벤처`를 찾아 아찔한 높이의 절벽 다리를 사륜구동 자동차로 건너고 바닷가 모래사장을 질주하며 보는 이들을 시원하게 대리만족 시켜줄 예정이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 가운데, 푸른 바다를 닮은 블루 셔츠를 멋지게 차려입은 MC 이찬원은 광활한 바다에서 힘차게 점프하는 혹등고래의 웅장함에 박수를 치며 "와아!"라고 감탄사를 연발한다.

또한, 잘못된 권력욕에 사상 초유 10만 명을 대학살한 검은 왕비 `카트린`과 사람 손으로 직접 만든 인공 호수와 인공 산을 만들고 한 끼에 8천만 원을 태우며 탕진을 멈출 줄 모르던 `서태후`의 상상초월 플렉스를 듣고 "뭐어?"라며 깜짝 놀라워한다.

한편, 식욕을 자극하는 인도네시아 미식 투어와 멕시코 로스카보스 랜선 여행이 펼쳐질 `톡파원 25시`는 오는 4일(월)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금옥 2024-03-01 23:10:31
만능 엔터테인먼트 이찬원님 준비된 인재 준비된 엠씨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님 톡파원 25시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본방사수 합니다 오내언사

Whi...mi 2024-03-01 23:16:14
이찬원 님
월요일의 힐링 프로그램 톡파원25시
다음 주 예고 편 흑동고래 만나는 시간이군요
동공확장, 시원한 바다, 춤추는 흑동고래,,
기다려집니다

김영숙 2024-03-02 00:11:06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 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본방사수 합니다

김정현 2024-03-04 20:20:23
이찬원 톡파원25시 세계 랜션여행
오늘도 안방 1열로 본방사수 할겁니다 열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