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이찬원 VS 김종민 놓칠 수 없는 `세기의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 승자는 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과 `1박 2일` 17년 터줏대감 김종민이 자존심을 건 게릴라 팬 사인회 맞대결을 펼친다.

25일 오전 선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과 김종민은 저녁 밥차권을 놓고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을 펼치며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더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이찬원 / KBS 2TV `1박 2일 시즌4`
이찬원 / KBS 2TV `1박 2일 시즌4`
25일(오늘) 저녁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국민 가수 이찬원과 김종민의 막상막하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멤버들은 이찬원 팀과 김종민 팀으로 각각 나뉘어 풍족한 저녁식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필사적인 홍보전과 양보할 수 없는 신경전까지 불사하며 한 명의 시민에게라도 더 사인을 해주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열의를 불사른다.

팬 사인회가 시작되자 현장의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지고 이찬원의 압도적인 우세가 점쳐졌지만, 김종민은 `1박 2일` 17년차 원년 멤버다운 위엄을 발휘하며 엎치락뒤치락 박빙의 승부가 오고가고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른다.
이찬원, 김종민 / KBS 2TV `1박 2일 시즌4`
이찬원, 김종민 / KBS 2TV `1박 2일 시즌4`
여기에 멤버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시민들의 `밀당`까지 이어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시시각각 엇갈리고 흥미진진함이 더해진다.

이에 선공개 영상을 본 팬들은 "안돼요. 종민 씨 한테는 미안하지만 울 사랑둥이 찬원님한테 가주시길 두 손 모아 부탁드립니다", "찬또배기 혹독한 신고식?", "이겨라! 이찬원! 기대합니다", "재밌겠다 ㅎㅎ 이찬원 표정 넘 웃겨 ㅎㅎ", "오늘 1박 2일 꿀잼일듯요. 너무 기대됩니다", "이찬원과 1박 2일 멤버들과의 케미가 끝내주네요. 잘 스며드는 것 같아 재미가 있네요. 오늘 방송 기다려집니다", "이찬원 1박 2일 만능 엔터테이너 울가수가 이겨야 되는데 예능은 그냥 예능 화이팅 오내언사", "이찬원 1박 2일 예능감 뿜뿜인 두분 넘 재미있을듯요. 형 아우 누가 이겨도 행복할듯요. 기대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 / KBS 2TV `1박 2일 시즌4`
이찬원 / KBS 2TV `1박 2일 시즌4`
또한, 이찬원과 김종민의 맞대결은 잠자리 복불복에서도 계속되어 실내 취침을 위해 한 치의 양보 없는 승부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고막을 사로잡는 이찬원과 유선호의 이색 라이브 맞대결도 공개돼 재미와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이찬원과 김종민의 놓칠 수 없는 빅매치 `1박 2일 시즌4`는 오는 25일(오늘)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2-25 14:48:42
이찬원 1박2일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게릴라 팬싸인회 흥미진진한 팬싸인회 넘재미지게 줄거운 시간 보낼께요 본방사수 합니다

김정현 2024-02-25 14:57:09
이찬원 1박2일 오늘밤 본방사수 기다립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