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잘생김 무한 생성 중 MC계의 교과서` 이찬원,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독려 `기대감 최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잘생김 무한 생성 중인 `MC계의 교과서`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4일 이찬원 공식 계정과 트위터에는 "행복한 토요일 <불후의 명곡> DAY가 돌아왔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어 "명곡 무대로 고막 힐링과 찬원의 미모로 각막 힐링까지 함께하실 분들은 모두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징이 박힌 블랙 차이나카라가 돋보이는 화이트 가죽 자켓을 멋지게 차려입고 우윳빛깔 뽀송이 비주얼로 눈부신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찬원은 블랙 포인트가 군데군데 있어 세련미와 활기를 더하는 화이트 가죽 자켓을 입고 손가락 V를 하거나, 바지 주머니에 양손을 집어넣고 상큼한 미소를 보내며 `불후의 명곡`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블랙앤화이트 의상 너무 잘 어울려요", "이쁘고 멋진 찬원님 본방사수합니다. 사랑합니다", "잘생기고 이쁜 찬원님 불후의 명곡에서 만나요", "MC또와 함께하는 명곡의 무대들 너무 기대됩니다", "사랑스런 울 슈스 만나러 안방 1열 대기중입니다", "울 가수님 만나는 행복한 시간 오늘도 멋진 활약 기대만땅입니다. 본방사수", "불후의 명곡을 들으며 귀호강 예약 이찬원님 잘생긴 얼굴을 보니 눈호강 예약. 그래서 오늘도 나는 본방사수", "불후의 명곡의 멋진 MC 이찬원 보고 싶어요. 조금 이따 만나요. 본방사수", "언제나처럼 잘생쁨 이찬원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불후의 명곡 무조건 본방사수 울가수와 행복한 시간입니다", "눈부시게 빛이 나는 울 가수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합니다", "토요일을 책임지는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할게요", "불후의 명곡 명품 MC 이찬원 오늘도 재밌고 즐겁게 본방사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은 싸이와 방탄소년단 이전 한국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로 자타공인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아티스트 김범수 편`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아티스트 김범수 편`에는 임한별, 산들, 육중완밴드, 서은광, 포레스텔라, 김동현 등이 출연해 김범수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른다.

한편, 명곡의 재탄생으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단 하나의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며, 무려 59주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24일(오늘)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경상 2024-02-24 18:22:57
이찬원 불후의 명곡
모두를 Tv앞에 앉게하는 매력적인 명품 MC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영숙 2024-02-24 18:29:27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금옥 2024-02-24 18:34:53
이찬원 불후의명곡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이세상에서 제일 이쁘고 멋진 사내 이찬원님 참좋은날입니다 꽃길만 걸어요 사랑해요

김계숙 2024-02-24 20:08:01
이찬원 불후의명곡 날이갈수록 이찬원MC님 매력어 자꾸빠져들어요 환한 미소를 보면 함께 웃게죄고 맑은 눈빛으로 조근조근 이쁘게 진행하는 모습은 정말 천사의 미소 같아요

박명순 2024-02-24 21:58:56
불후의 명곡 명품mc , 춤신춤왕 이찬원님 각막 힐링 재대로 했습니다. 레전드. 무대와 화려한 가수들에 무대도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