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김범수 편…저항 없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찬원, "흑, 이렇게 치명적일 수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불후의 명곡`이 독보적인 감성으로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수많은 뮤지션들의 롤 모델 `아티스트 김범수 편`을 펼친다.

오는 24일(토)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싸이와 방탄소년단 이전 한국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 김범수 편`으로, 지난 2019년 8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명품 발라더 김범수 편` 이후 `불후의 명곡`에 돌아와 더욱 무르익은 매력을 선보인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번 `아티스트 김범수 편` 무대에는 믿고 듣는 음색 천재 보컬리스트의 심금을 울리는 절절한 이별 무대! 산들의 `끝사랑`.

전무후무한 기록의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하모니! 포레스텔라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머릿속에 자꾸만 ‘나타나’는 마성의 오빠들! 역대급 관객 떼창을 부르는 무대! 육중완 밴드의 `나타나`.
KBS2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김범수 편`
KBS2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김범수 편`
보컬 장인의 스페셜 스테이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무대! 서은광의 `Rock Star`.

단독 우승을 노리는 음원 최강자!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고음의 연속! 임한별의 `하루`.

청아한 미성과 유려한 고음으로 수놓는 애절함 가득한 레전드 무대! 김동현의 `보고 싶다` 등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스펙트럼이 담긴 명곡들이 재해석될 예정이다.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 가운데, 수많은 매력들로 매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저항 없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명품 MC 이찬원은 지난주 `아티스트 조영남 편` 2부에서 김기태가 무대 녹화 하루 전까지 편곡에 천착했다며 남다른 우승 집념을 보이자, "편곡자의 완성 버전이 나왔는데 김기태가 작업실을 찾아가서 밤새 뒤집었다더라"며 "제가 편곡자를 잘 아는데 김기태 욕을 하더라"고 말하며 `불후의 명곡` 무대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알렸다.

이어, MC 이찬원은 "오늘 김기태 팀이 대기실을 전세 냈다더라"며 김기태가 무대를 풍성하게 보이고 싶어 30여 명의 코러스를 데리고 왔음을 덧붙였다.

이 말에 몽니 김신의는 "그러면 노래 안 불러도 되는 거 아니냐"고 견제를 내비쳐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더욱더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또한,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조영남 편` 2부는 전국 5.1% 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무려 59주 1위 기록으로 토요일 예능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한편, 고막 힐링을 선사하는 레전드 명곡들이 펼쳐질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김범수 편`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2-23 12:15:56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명자 2024-02-23 12:36:28
대세이찬원 불후의명곡 완전기대됩니다 본방사수

박명순 2024-02-24 08:36:02
불후의 명곡 팔색조 명품mc 이찬원님 언제나 밝은 에너지를 주는 믿고 보는 프로 다음주도 기대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