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파묘', 오늘(22일) 개봉…쿠키→무대인사 일정 등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오늘 많은 관객들의 기대 속 개봉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파묘' 뜻은 묘를 이장하거나 화장하기 위해 기존에 만든 무덤을 파는 것을 말한다.
 
영화 ‘파묘’
영화 ‘파묘’
'파묘'는 개봉 당일 실시간 예매율 54%, 사전 예매량 369,990만 장(오전 7시 21분 기준)을 돌파하며 2024년 개봉 영화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2022년 이후 개봉한 한국영화 기준 '범죄도시3' 다음으로 높은 예매량이다.

'파묘' 무대인사 일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주차 무대인사는 24일 '메가박스 목동', 'CGV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25일에는 'CGV 신촌아트레온', 'CGV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오픈된다.
 
'파묘' 스틸컷 / 쇼박스
'파묘' 스틸컷 / 쇼박스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은 부산과 대구에서 열린다. 3월 1일 '롯데시네마 광복', 'CGV 서면', 'CGV 서면삼정타워',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영화의전당', 'CGV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3월 2일에는 '메가박스 대구이시아',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대구신세계' 등에서 진행된다. 

출연진으로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있다. 최민식은 땅을 찾는 풍수사 상덕을 연기했다. 김고은은 원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 역을 맡았으며, 유해진은 예를 갖추는 장의사 영근, 이도현은 경문을 외는 무당 봉길 역을 맡았다.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쿠키 영상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