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의조, 형수 반성문 접하고 참담…"불륜? 근거없는 비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축구선수 황의조 측이 친형수의 반성문 제출 사실을 접한 뒤 입장을 밝혔다.

21일 황의조 법률대리인(법무법인 대환)은 입장문을 통해 "황의조 선수가 참담함을 느끼고 있다"며 "형수와의 불륜, 모종의 관계 등 피해자를 가해자로 몰아가는 근거 없는 비방에 대해선 선처 없이 엄정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의조 / 연합뉴스
황의조 / 연합뉴스
황의조 측은 "브로커를 매개로 수사 기밀이 유출돼 수사기관은 물론 현직 법조계 종사자까지 결탁했을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며 "황의조가 도리어 피의자 신분이 되고 망신 주기 수사가 지속된 점에 대해 모종의 프레임에 의해 불공정한 수사가 진행된 것은 아닌지 의구심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 "향후 검찰 수사에 성실하게 협조해 무고함을 밝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황의조 형수 A씨는 서울중앙지법에 자신의 혐의를 인정하는 내용의 자필 반성문을 제출했다. 

A씨는 지난해 6월 황의조 사생활 영상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뒤 황의조를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동안 A씨는 혐의를 부인했지만, 이번 반성문 제출로 혐의를 인정하게 됐다. A씨는 반성문을 통해 "형 부부의 헌신을 인정하지 않는 시동생을 혼내주고, 다시 우리에게 의지하도록 만들고자 범행을 저질렀다"고 털어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