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이 3kg이나 쪘네"…박서진, '미스터로또'→'살림남' 바쁜 활동 중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박서진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14일 박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살이... 3키로나 쪘네... 큰일이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자동차에 앉아 있는 박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박서진 인스타그램
박서진 인스타그램
박서진은 '살림남' 본방사수를 인증한 팬들의 글을 스토리에 추가하기도 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333회에서는 설을 맞아 고향 삼천포에 내려간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서진은 그간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둘째 형과 포장마차에서 만났다.

둘째 형은 과거 '인간극장' 촬영 당시 생계를 위해 다른 곳에서 돈을 벌고 있었다.

박서진은 먼저 세상을 떠난 두 형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고, 둘째 형도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처음으로 이야기했다.

이후 막내 박효정이 등장하자 분위기가 환기됐다. 박효정은 두루치기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들기 시작했고, 박서진은 비장한 얼굴로 숟가락을 이어받았다.

박서진은 "다이어트 때문에 소식해서 그렇지 원래 먹는 걸 되게 좋아한다. 그중 볶음밥을 가장 좋아한다"라며 눈을 반짝였다. 

볶음밥 앞에서 신중히 카운트를 센 박서진은 밥이 눌어붙자 신들린 듯한 손놀림으로 불판을 긁었다.

박서진표 볶음밥을 맛본 박효정은 "자꾸 들어간다"라며 그 맛을 인정했고, 곧이어 박서진도 볶음밥 먹방을 선보였다.

열심히 쌈을 싸먹는 동생의 손을 지켜보던 박서진은 "쟤는 손에 주름이 없다"라며 현실 오빠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후 인지도를 높인 박서진은 현재 '살림남', '미스터로또'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점례 2024-02-15 18:06:18
박서진 가수님 살이쩌도 가수님은 멋져요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간강이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안정희 2024-02-15 18:08:41
박서진 살림남2 출연 하면서 다양한 모습에 또 한번 빠져드네요 아름다운 삶의 모습 너무 좋아요
평생 응원 합니다

강은정 2024-02-15 19:27:43
박서진 가수님 곧 따스한 봄이오면 많은공연과 장거리이동 으로
피곤하실텐데 건강이 최고랍니다 많이드시고 전국을 종횡무진 하시길 응원합니다

김한숙 2024-02-15 20:12:27
박서진 살림남 둘째형과 먼저간 두형들 이야기를 들으며 눈물콧물 흘리며 시청을 했습니다 둘째형도 짠하고 가수님 한테도 다시한번 큰박수를 보냅니다 이제는 꽃길만 걸으실겁니다 응원합니다

김옥순 2024-02-15 21:16:39
박서진 가수님 너무 심헌 다이어트눈 건강을 해칠겁니다 더이상만 안찌면 괜찮아요 그대로 직커가세요 멋지십니다 서진 왕자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