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살림남' 최애 메뉴에 입 터져 신들린 손놀림으로 폭풍먹방…"볶음밥 제일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명실상부 삼천포의 경제 트통령인 슈퍼스타 가수 박서진이 쉽게 볼 수 없는 폭풍 먹방을 '살림남'에서 선보였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시청률은 전국 기준 3.6%를 기록했다. 특히 박서진의 최애 메뉴 볶음밥 먹방이 5.0%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설을 맞아 고향 삼천포로 내려간 박서진은 그간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둘째 형과 포장마차에서 만나 숟가락으로 맥주도 오픈하며 삼천포 스타일의 푸짐한 밑반찬으로 술 한 잔을 했다. 먼저 세상을 떠난 두 형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눈물을 흘렸고, 둘째 형도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마음속에 숨겨 두었던 아픈 속마음을 처음으로 꺼냈다.

이후 막내 박효정이 등장하자 무거웠던 공기가 사르르 녹으며 분위기가 화기애애 바뀌어 여동생 박효정은 두루치기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들기 시작했고, 박서진은 비장한 얼굴로 볶음밥의 숟가락을 이어받았다. 박서진은 "다이어트 때문에 소식해서 그렇지 원래 먹는 걸 되게 좋아한다. 그중 볶음밥을 가장 좋아한다"라며 눈을 반짝였다. 
KBS 2TV '살림남'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살림남' 방송 화면 캡처
일부러 눌어붙게 만든 볶음밥의 바삭한 식감과 맛을 좋아하는 박서진은 볶음밥을 조금 더 태워야 한다며 볶음밥 앞에서 신중히 카운트를 셌다. 박서진은 밥이 눌어붙자 신들린 듯한 손놀림으로 불판을 긁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박서진표 볶음밥을 맛본 박효정은 "자꾸 들어간다"라며 그 맛을 인정했고, 곧이어 박서진의 귀하디 귀한 볶음밥 먹방쇼가 펼쳐졌다. 또 열심히 쌈을 싸먹는 동생의 손을 지켜보던 박서진은 "쟤는 손에 주름이 없다"라고 말해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

마음이 따뜻하고 선한 인성의 명품 가수 박서진의 재미있는 일상이 공개되는 KBS 2TV '살림남'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영희 2024-02-15 14:17:48
박서진 가수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 함께 승승장구하길 응원합니다
박서진 가수 앞날에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영순 2024-02-15 14:48:01
박서진가수님 살림남 형제간의 찐한 우애를 보았구요
형님도 가수님도 지난날은 고생많이하셨어요~
형님 말씀 들으니 너무나 마음이 아프네요?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지난일은 가슴 깊숙히 묻어두고 형님 말씀처럼 이제는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임미성 2024-02-15 13:42:16
박서진 가수 살림남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언제나 꽃길만 걷기를 바래요

노인숙 2024-02-15 16:22:30
박서진가수님 살림남 응원합니다 두형제의 찐 우정 잘보았습니다 효정씨의 발랄한 말솜씨 에 두형제의

성이 2024-02-15 17:21:45
박서진 가수님 삼남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삼남매 보면서 슬프기도 했지만 형말대로 그만 내려놓고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