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로 걷어찼다" 최동석, 박지윤 경호원에 폭행 당했다?…목격담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나운서 최동석과 박지윤이 결혼 14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두 사람을 둘러싼 경호원 폭행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동석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지윤) 경호원이 애 아빠의 정강이를 차고 사과하게 하는 어설픔. 경호원을 두 명이나 쓸 거면 교육이라도 된 인력을 썼어야지"라며 "명분없는 미친 칼춤 잘 봤다"고 적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지윤이 경호원과 함께 교문 앞에서 아이를 기다리는 사진이 공개됐다. 다른 날에도 경호원을 대동한 채 아들과 하교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동석-박지윤 / 박지윤 인스타그램
최동석-박지윤 / 박지윤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은 박지윤 자녀 엄마들 단톡방에서 공유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현재는 모두 삭제됐다. 

한 누리꾼은 "(이혼 발표 후) 아이들 첫 등교날 박지윤이 경호원을 대동하고 나타났다"며 "아빠(최동석)가 다가오자, (경호원이) 발로 걷어찼다고 한다. 최동석이 '어? 왜 이러세요'라고 하는 걸 들은 엄마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이러니하게 아들은 교문 앞에서 아빠한테 먼저 달려갔다"며 "이후로도 몇 달을 경호원 대동하고 나타났고, 애 아빠는 공동양육자 신분이니 하교할 때 잠깐 보고 헤어지는 상황이었다. 최근 좀 정리가 된 건지 박지윤이 경호원없이 교문 앞에서 기다린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최동석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박지윤이 아들 생일날 행사에 참석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경호원 폭행설에 대해 최동석과 박지윤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로 입사, 4년 열애 끝에 2009년 11월 결혼했다. 슬하에는 1남1녀를 자녀로 뒀다. 

박지윤은 지난해 10월30일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 이혼 발표 후 불륜설 등 각종 루머가 쏟아지자 법적대응으로 맞섰다. 지난해 말 불륜 루머 댓글을 단 네티즌 1명과 관련 동영상을 올린 유튜버 4명을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마포경찰서에 고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