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간 주름 워렌버핏처럼 좋아” ‘신랑수업’ 김동완, 썸녀 “서윤아의 2024년 금관상”… 심형탁X사야-지상렬X박지훈과 생일파티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 사야가 절친 개그맨 지상렬, 박지훈 변호사를 초대해서 생일파티를 하고 김동완과 서윤아는 대학로 점집을 찾아갔다.  

24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98회’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심형탁과 사야가 새해 겸 심형탁의 생일을 맞아 절친인 개그맨 지상렬, 박지훈 변호사와 생일파티를 하고 신화 김동완과 배우 서윤아가 눈이 펑펑 내리는 날 대학로에서 역술가를 만나 궁합을 봤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1교시는 심형탁과 사야 부부는 생파에 앞서 두 사람은 마트에서 장을 봤다. 두 사람은 백허그를 한 채 달달하게 카트를 끄는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신랑즈’ 김동완X신성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멘토’ 한고은, 장영란은 “닳겠다, 닳겠어~”라며 흐뭇하게 바라봤고 ‘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한 장보기 후, 손님을 초대하고 음식을 만들었다. 이어 두 사람은 집에서 ‘생파 손님’인 지상렬, 박지훈 변호사가 찾아왔고 사야가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사이, 집 구경에 나선 지상렬과 박지훈 변호사는 ‘심형탁 피규어 방에 들어가서 많은 피규어에 깜짝 놀랐다. 

지상렬은 오래된 피규어를 가리키더니 “저거 샀을 때에는 누굴 만났냐?”고 짓궂은 농담을 했고 심형탁을 당황하게 했다. 급기야 박지훈 변호사는 “그 때는 한국 사람 만났다. 쭉쭉 만났어. 형탁이는 나 변호사다. 위증하면 안 된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스튜디오에 있던 ‘멘토’ 문세윤은 “이래서 남자들끼리 뭉치면 위험해”라고 했고 장영란은 “이거 사야 못 보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지훈, 지상렬, 심형탁, 사야는 사야가 직접 끓인 미역국을 먹으며 생일파티를 시작했다. 이어 사야가 손수 만든 생일 초밥 케이크를 보고 놀랐는데 심형탁은 “이렇게 제대로 된 케이크를 선물 받은 것은 처음이다”라고 하며 감동했다.

지상렬은 사야에게 “혹시 형탁이가 좀 고쳤으면 하는 게 있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사야는 잠깐 고민하더니, 솔직한 답변을 했는데 이를 들은 박지훈 변호사는 “형탁이 최악이야!”라고 말햇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2교시는 서윤아와 김동완은 눈이 펑펑 내리는 날 만나게 됐고 서윤아의 차에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했다. 이를 본 ‘교장’ 이승철은 “아무래도 둘이 따로 만나는 것 같다. 조사해 보야겠다”라고 의심했다. 

김동완은 “이렇게 눈이 오는 날 너무 좋다. 이런 날은 밖으로 나간다”라고 했고 서윤아는 “나는 다르다. 이런 날은 따뜻한 집에 있다”라고 밝혔다. 서윤아와 만난 김동완은 “청룡의 해를 맞아서 신년운세를 보러 왔는데, 사실 저보다 윤아의 2024년을 알아보고 싶어서 왔다”라고 밝혔고 12년 전 인연을 맺었던 역술인을 찾아간다. 

김동완은 역술가에게 “12년 전에 왔었다”고 밝혔고 역술가는 “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얼굴이 좋아졌다”라고 칭찬했다. 김동완은 “그동안 미간에 주름이 생겨서 걱정이다. 관상을 봐달라”고 했고 역술가는 “세 줄 주름은 오히려 좋다. 대표적인 인물은 워렌버핏이다”라고 답했다. 

역술인은 두 사람의 사주를 풀이하더니, 서윤아를 향해 “미모와 재복을 가진 ‘금관상’이다”라고 말했고 김동완은 역술인에게 서윤아를 "처음 봤을 때 봉황의 눈 같았다"라고 했고 서윤아는 김동완에게" 눈이 맑았다. 웃는 게 너무 예뻤다"라고 말햇다. 

이어 역술인은 김동완의 역술 실력에 "해봐라. 옛날에는 왕이 되는데 지금은 무당이 될 상이다"라고 했고 서윤아에게 “돈복이 엄청 좋군”이라고 감탄하는데, 서윤아는 “나보다 오빠 표정이 더 좋은 것 같다”라고 하며 김동완은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 문세윤도 “잡아야 한다”라며 과몰입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잠시 후, 이 역술가는 서윤아에게 “올해부터 운이 상승하고 있다. 운 좋을 때 결혼도 하고 돈도 벌어야지”라고 말했지만 서윤아는 갑자기 역술가에게 김동완에 대해 “혹시 바람기가 있는지?”라는 돌발 질문을 했다. 그러자 역술가는 순간 생각에 잠기더니, “젊었을 때 이미 여러 사람을 만나봤기 때문에 철들어서는 그런 일이 드물다”라고 답했다.

또 역술인은 서윤아에게 “돈  아까워서 바람을 안 피울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에 깜짝 놀란 김동완은 “여태껏 바람을 한 번도 안 피워봤다”라고 하며 당황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