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살림남' 진솔한 본캐로 출격…"못생기고 가난하면 가수하지 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어렸을 때부터 트로트 가수의 꿈을 꾸며 '트로트 신동'이라고 불리던 아름다운 음색 남신 국민가수 박서진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다.

4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뉴 살림남으로 합류한 박서진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살림남' 입주 신고식으로  '장구의 신'답게 신들린 장구 퍼포먼스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KBS Entertain 영상캡처
KBS Entertain 영상캡처
KBS Entertain 영상캡처
KBS Entertain 영상캡처
KBS Entertain 영상캡처
KBS Entertain 영상캡처
박서진은 '살림남'을 통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오션뷰에 뷰티 끝판왕 화이트 태닝 기계,  전문 설비를 다 갖춘 개인 녹음실과 헬스장 못지 않은 운동 짐까지 갖춘 성공한 싱글남의 집 그 자체인 스위트 하우스부터 박서진이 가족을 위해 지은 고향 삼천포의 3층 주택까지 최초로 공개한다.

이 밖에도 KBS 1TV '인간극장' 이후 13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연하게 된 박서진 가족은 힘들었던 시절 뒤 숨겨진 또 다른 이야기들을 '살림남'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박서진은 "'살림남' 출연을 앞두고 솔직히 망설였다. 무대 위와 다르게 '본캐'는 평소에 사람과 눈도 못 마주칠 정도로 내성적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지난 22일 '살림남' 공식 SNS 채널에 박서진의 진솔한 모습들을 담은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 달리 조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인 박서진은 "49일 간격으로 두 형을 연달아 잃은 뒤 어두워질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눈을 못 마주치는 것 때문에 선배들에게 오해도 많이 받았다. 한 선배는 '너처럼 못생기고 가난하고 노래도 못하면 가수하지 말아야 된다'라고 했다"라며 "반드시 잘 돼서 그 선배님 앞에 나타날 거다"라고 결심했던 과거를 털어놨다.
KBS 2TV '살림남'
KBS 2TV '살림남'
또 다른 영상에서 박서진은 부모님이 뱃일을 나가셨다는 전화를 받고 곧장 삼천포로 향했다. 박서진은 배를 탄 부모님에게"내가 배 나가지 말라 했다 아이가! 네가 배 빨리 팔아버려야겠다"라고 화를 냈고 감작스러운 박서진의 등장에 아버지는 눈치를 본다. 박서진은 "생애 첫 콘서트를 앞두고 부모님 배에 구멍이 나서 배가 가라앉아 하마터면 같은 날 두 분 다 돌아가실 뻔했다"라며 당시 놀랐던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아버지는 배에서 사고로 손가락이 잘리는 사고를 당했고, 또 다른 사고로 피부이식까지 크게 받았고, 당뇨까지 앓고 있어서 먼저 보낸 형들에 이어 아버지마저 잃게 될까 바 걱정이 많은 효자 아들이다.
KBS 2TV '살림남'
KBS 2TV '살림남'
부모님이 배를 타는 걸 말릴 수밖에 없는 아들과, 배를 탈수밖에 없는 아버지는 "집에 있으면 더 아픈데 뭐! 바다에 나오면 좀 덜 아프다"라며 "우리 서진이가 참 불쌍하고 내가 미안하다. 내가 해야 할 역할을 자기가 다 하고 있어"라며 아들에게 속마음을 고백한다.

팔색조의 매력을 숨길 수 없는 박서진이 새롭게 합류하는 KBS 2TV '살림남'은 24일(수)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송숙 2024-01-24 14:23:33
박서진 선량하게 잘 자란. 국민아들로 생각합니다
박서진 화이팅

정순덕 2024-01-24 15:18:11
박서진 가수님 KBS2 살림남 고정출연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기대되고 기다려집니다 대박나시길 기도하고 본방사수합니다

태화월 2024-01-24 19:51:42
박서진 사랑하는 가수님 KBS2 시즌2 살림남 고정 출연을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오늘저녁 입니다 가슴두근거리며 본방사수 로 우리동네 사람들 집안
식구들 모두 본방사수 대기하며 응원합니다

김옥순 2024-01-24 19:59:40
우리가수님 박서진 하늘 높이 비상 하시고 이제꽃길만 걸으세요 사랑으로 응원 합니다

김옥순 2024-01-24 20:02:12
박서진 가수님 kbs2 살림남 본방사수 합니다
예능고정 축하해요
승승장구 하세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