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 구걸 애니팡” ‘프리한19’ 추억이 가득한 밀레니엄 모든 것, 시티팝-한스델리-겨울연가 목도리-모카신-키플링-꽃미남 송중기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추억이 가득한 ‘기억하니? 밀레니엄 그 시절19’를 소개했다.

15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98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다시 돌아가고 싶은 2000대! ‘기억하니? 밀레니엄 그 시절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8위는 ‘그 시절 감성 물씬~ 시피팝?!’을 소개했는데 가수 죠지의 ‘오랜만에’는 김현철이 리메이크하면서 큰 화제가 됐는데 바로 시티팝이다. 이어 김현철의 또 다른 히트곡 ‘달의 몰락’, 모노의 넌 언제나, 빛과 소금의 ‘샴푸의 요정’등 시티팝에 열광하던 시절이 있었다. 

17위는 ‘학생들의 올타임 레전드 레스토랑’을 소개했는데 성인이 분위기를 낼 때 레스토랑에 갔다면 학생들은 스튜던트 레스토랑에 갔다. 바로 그곳은 ‘한스델리’였는데 ‘핫치킨크림도리야’, ‘떡볶이 그라탕’등 분식집의 메뉴 가격과 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됐다.

16위는 ‘너도나도 하트앓이’를 소개했는데 라떼는 모두 하트에 목말랐다?! 어색한 사이도 하트 구걸(?)하게 했던 국민 게임 애니팡 게임이 있었다. 애니팡은 모바일 버전 출시 12주년이 됐다. 

15위는 그 겨울, 목도리 신드롬?!이 나왔는데 2002년 우리나라를 강타한 배용준, 최지우 주연의 드라마 ‘겨울연가’는 배용준의 바람머리와 패션, 목도리까지 유행을 시켰다. 한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목도리 판매량이 30% 증가했다고 전했고 한국을 넘어서 ‘욘사마’는 일본까지 유행했다. 

14위는 ‘신발에 클래식을 더하다’를 소개했는데 헐리웃에서 패션 센스가 남달랐던 올슨 자매가 유행시킨 모카신이 있다. 한창 신지 않았던 이 모카신은 2000년대 1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가 됐고 현재는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13위는 ‘책가방 기강 잡았던 고릴라?’를 소개했는데 2000년대 학생들에게 인기있었던 고릴라 인형 장식은 전세계 인기를 끈 키플링 가방이다. 특히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주인공 금잔디가 맨 백팩이 유행하면서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또 12위는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들의 시대’가 나왔는데 2008년 꽃미남 열풍이 일더니 Mnet‘치욕 꽃미남 아롱사태!’에 송중기등 많은 꽃미남들이 데뷔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