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인 얼굴에 소변 보고 성폭행‥'20대 바리캉 폭행남', 징역 10년 구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애인을 감금해 폭행·강간하고 바리캉으로 머리를 밀어버린 20대 남성 A씨에게 검찰이 중형을 구형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의정부지검 남양주지청은 지난 9일 의정부지법 남양주지원 형사1부(부장 박옥희) 심리로 진행된 4차 공판에서 강간, 카메라 등 이용촬영, 특수협박, 감금, 강요, 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된 A씨(26)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다. 

또 10년간의 신상정보 공개, 고지와 20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해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MBC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MBC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검찰은 "피고인은 대부분의 범행을 부인하며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고, 피해자에게 이 사건 범행 책임을 전가하며 범행을 정당화하고 있다"며 "피해자는 정신적으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고, 피해자도 엄벌을 요구하고 있다"고 구형 이유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7월 7~11일 경기 구리시 갈매동 한 오피스텔에서 여자친구 B씨(21)를 감금한 뒤 여러 차례 강간하고 폭행했다. 

또 B씨의 얼굴에 오줌을 누거나 침을 뱉고 알몸 상태로 "잘못했다"고 비는 피해자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기도 했다.

A씨는 B씨가 다른 남자와 연락했다는 이유로 피해자의 머리를 바리캉으로 밀거나, 신고할 낌새가 보이면 촬영한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도 받는다.

이들은 2022년 2월부터 교제하던 사이로, B씨는 A씨가 잠든 사이에 부모에게 몰래 '살려 달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이후 검찰 수사를 거쳐 작년 8월 4일 구속 기소 됐다.

A씨에 대한 선고공판은 25일 오후 2시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