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팬클럽 '탁스튜디오', 5천만원 기부→착한 팬클럽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영탁의 팬클럽 '탁스튜디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성금 5천여만 원을 기부하며 '착한팬클럽'에 가입했다.

10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탁스튜디오' 착한팬클럽 가입식 및 성금 전달식에는 '탁스튜디오' 운영진 5명,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탁스튜디오'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이달 7일까지 11일 동안 모금한 금액 50,119,008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로 '탁스튜디오'는 착한팬클럽 실버(5천만 원 이상 기부 팬클럽)에 가입하게 됐다.
영탁 / 서울, 최규석 기자
영탁 / 서울, 최규석 기자
사랑의열매가 지난해 12월에 론칭한 '착한팬클럽'은 팬클럽이 기부의 주체가 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3,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납부하기로 약정하면 가입이 가능하며 기부 금액에 따라 그린(3,000만 원 이상), 실버(5,000만 원 이상), 골드(1억 원 이상)로 나뉜다.

이번에 새로 착한팬클럽에 가입한 영탁의 팬클럽 '탁스튜디오'는 선한 영향력 전파를 위해 꾸준히 기부 및 봉사활동 등 나눔에 참여하며 나눔문화를 확산시켜 왔다. 특히 2021년 7월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사랑의열매와 처음 인연을 맺은 이래, 4년간 꾸준히 기부를 지속해왔다. 이번 기부까지 탁스튜디오의 누적 성금은 약 2.58억 원에 달한다.

지난 2007년 싱글 '사랑한다'로 데뷔한 영탁은 2020년 TV조선에서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탁월한 리듬감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막걸리 한잔', '폼미쳤다'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영탁은 2월 17일과 18일에 영탁 단독 앙코르 콘서트 '탁쇼2: 탁스 월드'(TAK SHOW2: TAK’S WORLD)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