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환승연애3' 출연진, 직업-나이 등 유출…메기-엑스(X) 스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환승연애3' 출연진의 직업과 그들의 X(엑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출연진의 직업, 나이 등 일부 신상정보가 유출됐다.  
 
티빙 '환승연애3'
티빙 '환승연애3'
이에 따르면 남성 출연자 김광태는 97년생으로, 만 나이 26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현재 경희대학교 아동가족학과 재학 중으로, 직업은 식재료 유통 회사 직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환승연애3' 출연 전 맛집 유튜브와 먹는 것 사진을 주로 올리는 '먹스타그램'을 운영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광태의 X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그의 전 여자친구는 여자 메기로 출연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김광태 / 온라인 커뮤니티
김광태 / 온라인 커뮤니티
그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누리꾼들은 "광태가 '환승연애3'에서 메인롤이다. 얘 CC(캠퍼스 커플) 오래했다" "3년 이상 (연애했다). 얘가 (이번 편의)남자주인공"이라고 입을 모았다. 

여자 메기는 정민지로, 나이는 29세며 직업은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이주원의 경우 직업은 작곡가로, 그의 X는 이서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2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함께 럽스타그램을 한 것으로도 밝혀졌다. 이주원이 이서경보다 연하인 것으로 전해졌다.

92년생으로 만 나이 31세인 이서경의 직업은 치위생사다.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이서경이 과거 근무했던 치과의 인증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유정의 X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남자 메기로 추정되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이유정이 2022년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현재 커뮤니티에는 남자 메기의 이름이 오준수라며 나이는 30세, 직업은 셰프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베스티 출신 송다혜와 서동진이 서로의 X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서동진의 직업은 마케터로 알려졌다. 

또 1화에서 공개됐던 조휘현과 이혜원의 실제 연애기간은 2개월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 누리꾼은 "중간에 헤어져 있던 기간을 연애 기간으로 친 것"이라며 "중간에 한 번 헤어졌다. 한두 달 정도 안 만나다 다시 만났는데 금방 헤어졌다. 그래서 실제 연애기간은 2~3개월"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조휘현은 이혜원이랑 헤어지고 얼마 안 가서 새 여자친구 사귀었다. 나중에 인스타그램 열리면 직접 본인에게 물어보길 바란다. 작년 늦가을부터 올초까지 무용과 다니는 여친 있었다"며 그의 배우 지망생 설에 대해서는 "연기학원은 재작년부터 올초까지 다닌 건 맞다. 아나운서 3차 앞까지 붙었다고 자랑했었던 것도 맞다. 아나운서랑 배우 중에 진로 고민 중이라고 얘기했다. JYP 캐스팅도 받았었는데 배우 아니고 아이돌이라 해서 안 갔다"고 덧붙였다.  
 
조휘현-이혜원 / 티빙 '환승연애3'
조휘현-이혜원 / 티빙 '환승연애3'
그의 경제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집 가난하지 않다. 얘 부모님이 동생한테 지원을 많이 해줬다. 조휘현은 알아서 하는 스타일"이라며 "그냥 얘가 혼자 알바하면서 벌고 쓰기엔 돈이 부족했던 대학생이었다. 2~3학년 때는 학교에서 공부를 잘해서 성적 장학금 받았다. 그리고 지금 배우 학원 다니는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조휘현은 이혜원과 결별한 이유에 대해 경제적인 결핍을 언급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