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약 무혐의' 지드래곤, '국화꽃' 그림 업로드…'추모'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배우 故이선균을 추모했다.

28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검은 바탕에 국화꽃 한 송이가 그려진 그림을 게재했다.
 
이선균-지드래곤 / 연합뉴스
이선균-지드래곤 / 연합뉴스
지드래곤은 27일 이선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애도의 뜻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드래곤은 이선균과 함께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기에, 이선균의 비보를 더욱 안타깝게 느꼈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선균은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주차된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지난 10월부터 지난 23일까지 3차에 걸쳐 소환 조사를 받았다. 

이선균은 마약 간이 시약 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의 정밀 검사에서 마약 음성 판정을 받았다.

피의자인 이선균이 사망하면서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할 전망이다.

지난 18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지드래곤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