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선균 협박’ 돈 뜯어낸 20대女, 구속심사 안 받고 도주했다 체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고(故) 이선균(48)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은 20대 여성이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지 않고 도주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공갈 등 혐의를 받는 A(28)씨를 이날 체포했다.

앞서 사전 구속 영장이 청구된 A씨는 지난 26일 오후 인천지법에서 진행된 영장실질검사에 별다른 사유를 밝히지 않은 채 불출석했다.
故이선균 빈소 / 사진공동취재단
故이선균 빈소 / 사진공동취재단
경찰은 법원에 나타나지 않은 A씨의 소재 확인에 나섰고, 사전 구속영장 청구와 함께 발부된 구인장을 집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A씨가 체포된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다. 

A씨는 인천 논현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으며, 영장실질검사는 28일 오후 2시 30분 이규훈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A씨는 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 이선균을 협박해 5000만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이선균은 지난 10월 변호사를 통해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협박당했고 3억 5000만원을 뜯겼다”며 A씨와 유흥업소 실장 B(29)씨를 공갈 혐의로 고소했다. 

이선균은 지인에게 부탁해 현금을 마련해 B씨에게 3억원, A씨에게 5000만원을 각각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은 지난 27일 오전 10시30분쯤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조수석에서는 번개탄 1점이 발견됐다. 이선균은 가족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담긴 메모 형식의 유서를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