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족 동의 없이 공개된 故 이선균 유서, 비판 쇄도…차기작 개봉 여부는? [TOP 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의혹으로 수사를 받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가운데, 그의 유서가 공개돼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TV조선 '뉴스9'에서는 故 이선균의 유서 일부를 단독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인은 아내 전혜진에게 남긴 유서에 "어쩔 수 없다"라며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라는 취지의 말을 남겼다.
TV조선 '뉴스9' 방송 캡처
소속사 대표에게는 "광고나 영화 위약금이 커 미안하다"라는 말을 남겼다고.

그러나 해당 매체의 보도에 대해 네티즌들은 비판적인 입장을 보였다. 앞서 유족이 유서를 공개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

네티즌들은 "일부라도 유족이 안 한다고 했는데 공개를 왜 해", "유족이 하지 말랬는데 저걸 방송국이 어떻게 입수해서 공개한 거야?", "고인이 된 후에도 가십거리성 소비는 계속되는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故이선균 빈소 / 사진공동취재단
故이선균 빈소 / 사진공동취재단
앞서 이날 오전 10시 30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공원 인근에서 이선균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지난 10월 이선균이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그는 3차례 경찰에 출석하며 취재진 앞에 섰다.

그는 마약 투약 고의성에 대해 일관되게 부인했다. 실제로 모발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서 정밀 검사한 결과 음성이 나왔다.

그러나 이선균 마약 의혹 관련 당사자인 유흥업소 실장 A씨는 경찰에 이서균이 빨대를 이용해 코로 케타민을 흡입했다는 진술을 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3차 조사에서 이선균은 A씨의 진술 일부를 인정하면서도 마약이 아닌 수면제인 줄 알았다고 주장했다.

이선균은 A씨와 자신 중 누구의 진술에 더 신빙성이 있는지 판단해달라며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요청하기도 했다.

결국 거짓말탐지기 조사는 진행되지 못했고, 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마약 의혹 관련 수사는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선균의 차기작 공개 여부에도 이목이 쏠린다.

OSEN 보도에 따르면 이선균 차기작이자 유작인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 '행복의 나라'는 오는 2024년에 개봉하지 않는다.

다만 두 작품 모두 배우를 교체하거나 분량을 편집하는 등의 조치 없이 작품을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별아이 2023-12-28 08:36:37
이선균 마약논란에 윤정권의 개가 되어 가장 앞장선게 조중동 아니냐. TV조선에 양심과 상식을 기대하는게 양두구육이다. 악마들이다 똥훈아 사과 안하냐

2023-12-28 00:50:09
유서가 밝혀진것도 아닌데 저렇게 보도하는건 아닌거같네요.
처음 유서내용공개됫다했을때 방송보니 여지없군요. 고인입니다. 최대한예의는지키세요

함운길 2023-12-29 07:26:57
역시 인간쓰레기(기레기)들의 개지랄은 계속되는군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