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인비 선수가 올 예정이다”…‘어쩌다사장3’ 조인성, 절친 박인비 선수 등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혜미 기자) ‘어쩌다 사장3’에서 조인성이 골프를 좋아하는 손님들에게 박인비 선수가 올 것을 예고했다.

9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마국 아세아 마켓 영업 첫날, 손님과 소통하는 사장즈와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의 알바즈 이야기가 계속됐다.

 

tvN ‘어쩌다 사장3’ 방송 캡쳐
tvN ‘어쩌다 사장3’ 방송 캡쳐

점심 식당에 일본인 손님이 찾아왔다. 이에 조인성은 “효주가 올 거다”라고 말하며 영어와 일어 둘 다 가능한 한효주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일본인 손님은 “지금껏 본 한국 남자 중에 제일 잘 생긴 것 같다”며 임주환의 외모를 극찬했다.

골프를 좋아하는 일본인들과 대화하던 한효주는 “박인비 선수 아시냐”고 물었고, 일본인 손님은 “아이 낳으신 선수?”라고 아는 척 하자 한효주는 “곧 박인비 선수가 여기로 온다”, “그때 또 놀러오시라”고 전해 일본인 손님들을 흥분하게 했다.

이어 계속 손님들과 소통하던 사장즈는 점심장사를 마쳤다. 잠시 쉬는 시간에 “김밥이 유명한가보다”, “김밥 사 먹으러 지나가다가도 온다더라”, “계속 김밥을 싸는데도 계속 김밥이 없다”며 김밥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다. 힘듦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는 엄청 재밌다”며 일하는 보람을 느끼고 있었다.

점심장사가 지나가고 곧 저녕 영업시간이 다가오자 조인성과 임주환은 저녁장사, 황태 해장국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저녁시간이 되자, 퇴근고 하원이 이어지며 아이들과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몰려 왔다.

한 한인 손님은 “차태현씨네?”라며 가족에게 “유명한 사람이다”라며 자랑했다. 이어 손님은 “1976년에 한국을 떠나와서, 한 번도 한국에 안 가서 한국 배우를 잘 모르지만 차태현씨는 안다”고 전해 차태현은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tvN ‘어쩌다 사장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