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챌린지 한 것 중에 제일 창피하다”…‘오날오밤’ 이찬혁, 태민과 챌린지 후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혜미 기자) ‘오날오밤’에서 태민이 솔로 앨범을 준비해 여러가지 챌린지를 선보였다.

3일 방송된 KBS2 ‘오날오밤’에서는 전인권, 린, 민니, 태민이 출격했다.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오날오밤 이수현과 이찬혁은 전인권을 소개하며 이수현은 “이분을 소개하기에 앞서, 유난히 긴장했다”, “올해로 데뷔 46년 차, 가요계에 살아계신 역사이시다”라고 말했고, 이찬혁은 “닮고 싶은 비주얼의 주인공”이라고 말했다.

전인권은 “저의 어머님께서 돌아가셨을 때 가사 쓴 곡입니다”, “원래 성가곡이고 클래식 기타로 만들어진 곡”이라며 밴드 연주에 맞춰 ‘사랑한 후에’ 무대를 선보였다. 이찬혁은 무대를 보고 환호하며 감탄했고 전인권과 마주한 이수현과 이찬혁은 긴장한 모습을 감출 수 없어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찬혁은 “선생님을 모르는 분은 없겠지만, 소개를 한 번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수줍게 전했고, 전인권은 “저는 전인권이고요, 우리는 전인권 밴드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베이스 기타에 김정욱, 드럼에 신석철, 리드 기타에 정현철, 키보드에 동영욱입니다”라며 밴드 한 사람 한 사람을 소개했다.

이어 이찬혁은 “항상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에 오르시는 이유가 있냐”고 묻자 전인권은 “눈 뜨고 노래를 잘 못 한다”, “내가 거울 볼 때 괜찮아 보이니까, 그럼 몰입이 잘 된다”고 말했다. 이찬혁은 “그 부분은 저도 많이 애용한다”, “저도 선글라스 많이 쓴다”고 말하자 전인권은 “찬혁군은 진짜 매력있게 생겼다”며 “옛날에 선배님이 눈이 쪽 찢어졌는데, 닮았다”고 말했고 표정관리가 잘 안 되는 이찬혁에게 이수현은 “빨리 감사하다고 말하라”고 말해 웃음이 터졌다.

이찬혁은 “제가 선생님과 같이 노래를 부르는 그림을 만들고 싶은데,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한 곡 같이 불러도 괜찮겠냐”, “음악감독님과 같이 부르면 어떻겠냐”고 말했다. ‘서른 즈음에’를 만든 강승원 음악감독은 “우리 프로그램 음악 감독, 강승원입니다”라고 소개하며 함께 노래했다.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이어 이찬혁은 “발라드의 애절함으로는 이 분을 따라올 수 없다”, “우리나라 드라마 OST의 여신이자 발라드 명곡 컬렉터”라며 린을 소개했다. 린은 첫 무대로 ‘통화연결음’을 노래했다.

이찬혁은 “오늘 녹화를 앞두고 걱정도 좀 하시고, 기대도 좀 하셨다고 들었다”고 묻자 린은 “가끔 또래분들 오시면 널부러져 있더라”며 “그게 너무 미국 토크쇼 같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찬혁은 “내가 원하는 게 그거다”라며 널부러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수현은 “린 선배님이 이 무대에서 데뷔를 하셨다”고 말하자 린의 과거 영상이 방영 됐다. 이에 린은 “야! 이거 쌍커플 수술하기 전인데”, “왜 이렇게 얼빡샷을 하시냐”며 당혹스러운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린은 ‘내 마음은 빛을 닮아’라는 신곡을 노래하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민니가 소개됐다. 이찬혁은 “중독성 강한 무대에 끊을 수 없는 인간 탕후루”라고 소개했다. 이찬혁은 “한국어는 이제 잘 하냐”고 묻자 민니는 “완벽하진 않지만 많이 좋아졌다”고 전했다. 이수현이 “한국어 노래도 많이 듣고 연습하냐”고 물었고 민니는 “좋아하는 노래 있으면 계속 듣는다”며 ‘비가 오는 날엔’ 노래를 선보였다.

민니는 스튜디오에 나와 무대를 준비했다. 이찬혁은 “이 코너에서 저희 노래로 편곡을 한 분은 처음이다”라고 전했고, 감독은 “가장 오랜 시간이 걸렸다”, “현악기와 함께할 때 빛이 날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민니의 ‘얼음들’이 이어졌다

마지막 게스트는 태민이 장식했다. 이수현은 “태민 선배님은 목소리에도 소년미가 있으시다”, “평소 들으시는 곡에서 한 소절을 부탁했다”고 말하자 태민은 “많이 듣다가 한 번 불러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준비했다”며 노래했다.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KBS2 ‘오날오밤’ 방송 캡쳐

이어 태민은 솔로 앨범을 소개했다. 이찬혁은 “태민하면 퍼포먼스지 않냐”며 “포인트가 있냐”고 묻자 태민은 “이렇게 목을 잡으면서 웨이브를 하는데, 옷 안에서 목을 잡는다”, “사람들은 금기를 깨는데서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 그 경계를 생각하면서 만든 안무다”라고 소개했다.

이찬혁은 태민과 안무 챌린지를 진행했고 “어땠냐”고 묻자 이수현은 “태민 선배님이 옷 안으로 손을 집어 넣으셔서 아무도 오빠를 못 봤어”, “안타깝지만 모두에게 좋은 일이었어”라고 말하자 이찬혁은 “챌린지 한 것 중에 제일 창피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KBS2 ‘오날오밤’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