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원이 큰 옷만 유명하겠냐”…‘고딩엄빠’ 홍석천, 맞는 피임기구 없다는 김기현에게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혜미 기자) ‘고딩엄빠4’에서 홍석천이 출연해 재미있는 입담으로 무거운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18일 방송된 MBN ‘고딩엄빠4’에서는 편견을 극복해 낸 홍석천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홍석천은 “고딩엄빠 애청자인데, 화가나서 못 보겠다”며 “만나면 한 대 때릴 수도 있겠다 싶은 출연자도 많더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이 “이따 만날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8살 때부터 미용을 공부하다가 19살에 일찍 취업하게 된 오현아는 노래방에서 친구의 지인을 만났다. 남자친구가 있던 오현아에게 직접 다가가지 못하다가,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백을 한 지인. 그렇게 둘은 연애를 시작했다.

동거를 시작하게 된 둘은 일하지 않고 놀고 먹는 남자친구로 인해 갈등하다 7개월만에 헤어졌지만 이내 다시 마났다. 오현아는 남자친구에게 “일을 하라”고 말했고, 남자친구는 아버지에게 일을 배우며 남자친구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됐다.

오현아의 부모는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반대했고, 혼인신고를 먼저 했던 둘은 “아이가 생기면 부모님이 허락하시지 않겠냐”며 아이 갖기에 매진했다고 전했다. 이에 홍석천은 “생각이 짧다”며 이들의 철없는 행동을 질타했다.

실제 오현아는 임신에 성공했고, 그럼에도 오현아의 부모는 “불행의 길”이라며 반대했다. 일이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그만 둔 남편 김기현은 한 달 만에 운전면허를 따서 오겠다며 나가서 돌아오지 않고 술을 마시다가 돌아왔다.

딸은 태어났고, 계속해서 일은 하지 않고 술을 마시는 남편의 모습이 계속되자 홍석천은 “나 지금 집에 가고 싶다”, “화가 난다”, “이거보다 답답할 수 있냐”며 답답한 모습을 드러냈다.

둘째를 임신하게 된 오현아의 모습에 박미선은 “답답하다”며 “고구마 백개 먹은 것 같다”며 발을 동동 굴렀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오현아는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며 고딩엄빠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연년생 출산과 육아에 성한 곳이 없는 몸상태의 오현아의 모습이 보이자 박미선은 “남편은 도대체 어디 간 거냐”고 물었고 오현아는 현재 셋째 임신 중임을 밝혔다. 산부인과 진료에서 남편을 언급한 오현아의 모습에 박미선은 “오늘 남편 나오냐”며 “남편 얼굴 좀 보자”고 말했다.

배관 수리공으로 일하던 남편은 조선소 일이 줄어들면서 일용직으로 일하고 있었다. 둘째를 데리고 오현아가 간 곳은 결혼식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었다. 결혼 비용으로 천만 원이 드는 와중에 위약금 357만 원이 든다는 소리에, 패널들은 “결혼 해라”고 말했다.

집으로 귀가한 김기현은 들어오자마자 오현아에게 “피곤해”라고 말했다. 독박 육아와 살림에 지친 아내에게 “고기 해 달라”고 말했고 요리를 시작하는 오현아의 모습에 홍석천은 “요리를 왜 하냐”, “그냥 고기 구워 먹으면 되지 않냐”고 말했고, 박미선은 “그냥 생고기를 입에 쳐 넣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산부인과에 다녀 온 이야기를 전하며 오현아는 “남편이 성욕이 세다 보니, 넷째까지 낳을까봐 걱정된다”고 말했고 남편에게 피임을 안 하는 이유를 묻자, “피임기구를 끼려 했는데 맞는 사이즈가 없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홍석천은 “이태원이 큰 옷만 유명하겠냐”며 “다 있다”, “택배도 해 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심각한 문제에 박미선은 “그것 때문에 자꾸 임신이 되고 몸이 망가지면 그대로 두면 안 되는 거다”라며 일침을 놓았다.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MBN ‘고딩엄빠4’ 방송 캡쳐

이어 남편은 집안일을 하고 외출을 얻어 냈고, 예식 비용이 없는 상황에서 남편은 친구와의 밥값을 계산하고 돌아오는 모습을 보였다. 충격적인 행보는 이게 끝이 아니었다. 친구와의 밥값을 장모님 카드로 계산한 것.

다음날, 장모님이 찾아왔고 “부채가 어느 정도 되냐”고 물었다. 오현아는 “잘 살겠다고 혼자 목포에 내려왔는데, 잘 살지 못해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MBN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4’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