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 유튜버 되다?…브이로그 내일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수지가 유튜버로 변신한다.

12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에는 "유튜버 수지에 대한 모든 것! 수지 v-log 10월 13일 OPEN"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 캡처
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수지가 떡볶이를 먹는 모습과 함께 런던 맛집을 추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모습에는 수지가 심각한 표정으로 숮튜브를 편집하는 모습과 더불어 수지의 반려견 데지와 노는 모습이 공개됐다.

수지의 브이로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매니지먼트 숲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숮 브이로그 나오는구나 얼마만이야", "숲 열일 환영해", "미쳤다 너무 좋아" 등 열띤 환호를 보내고 있다.

수지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에 출연한다.

'이두나!'는 전직 K-팝 아이돌 이두나와 평범한 대학생 이원준이 하우스 메이트로 만나며 생기는 일들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수지는 이두나 역을, 배우 양세종이 이원준 역을 맡아 연기하며 이외에 배우 이유비, 고아성, 이진욱 등이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